신효원 포트폴리오

Today 9 / Total 1,703

어린이과학동아 바로가기 어린이과학동아 바로가기
105
  • 정원준

    안녕하세요!!! 첫 댓글이네요!!!

    2019.05.12. 19:20
  • 신효원

    안녕하세요!

    2019.05.25. 09:29
  • 박정옥

    안녕하세요 제 폿팅에 댓글 달아주셔서요 저는 12녀입니다

    2019.05.28. 21:23
  • 박정옥

    그럼 반모 할게요 시작!

    2019.05.28. 21:23
  • 신효원

    정옥언니 안녕 나는10녀야

    2019.05.31. 19:28
  • 박민유

    네! 됩니다. 저도 10녀입니다.

    2019.06.02. 21:12
  • 신효원

    그래 민유야

    2019.06.03. 20:50
  • 신효원

    반모받아용

    2019.06.14. 15:59
  • 신효원

    왜 아무도 안오세요?ㅠㅠ

    2019.06.23. 18:55
  • 최지후

    ...제 포폴에 놀러오셨길래....반모 하실래여?

    2019.07.14. 12:54
  • 신효원

    네!당연하죠.늦게봐서 죄송합니다.찾아갈게요~!

    2019.07.25. 13:52
  • 정서아

    포방+반모!! 안녕하세요!! 전 11녀예요!!

    2019.07.27. 19:01
  • 신효원

    저는 10녀요~

    2019.07.28. 14:07
  • 신효원

    서아언니라고 부를께!

    2019.07.28. 14:07
  • 최지후

    반모 신청하셨죠? 반모 받을게요 12여임돠! 안냥

    2019.07.29. 09:20
  • 손무형

    안녕하세요 저는 11남입니다 반모 되나요?

    2019.07.30. 21:48
  • 서예람

    반모 됩니다!

    2019.08.01. 10:42
  • 서예람

    난 12녀야 잘 지내보자

    2019.08.01. 10:43
  • 신효원

    그래

    2019.08.01. 10:46
  • 서예람

    안녕

    2019.08.02. 10:07
  • 임혜원

    네? 저랑 학교도 똑같고 나이도 똑같고 몇반이에요??

    2019.08.02. 16:28
  • 신효원

    예람 언니 안녕

    2019.08.02. 20:37
  • 임혜원

    저도 서울불암초등학교 3학년이에요. 반은 6반이고요

    2019.08.03. 10:11
  • 신효원

    어머어머

    2019.08.03. 18:24
  • 임혜원

    2019.08.04. 11:08
  • 임혜원

    반모 되나여? 10녀요^^.

    2019.08.04. 11:09
  • 신효원

    네! 제나이 알쥬?^^

    2019.08.04. 12:27
  • 최지후

    안냥안냥!

    2019.08.05. 10:52
  • 신효원

    안냥안냥!

    2019.08.05. 19:42
  • 서예람

    안녕ㅎ

    2019.08.06. 10:11
  • 박정옥

    안냥!

    2019.08.07. 13:47
  • 신효원

    안녕안녕~.

    2019.08.07. 19:19
  • 임혜원

    ㅎㅇㅎㅇㅎ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19.08.08. 15:03
  • 신효원

    첫번째 테러범이닥

    2019.08.09. 09:00
  • 이하정

    안녕!반신했지?

    2019.08.09. 21:52
  • 신효원

    웅!

    2019.08.10. 09:18
  • 임혜원

    으흐흐 기대중

    2019.08.10. 09:53
  • 신효원

    으흐흐 나두

    2019.08.10. 10:19
  • 임혜원

    핸폰있음 비번 나누자

    2019.08.12. 13:03
  • 박정옥

    안뇽!

    2019.08.12. 13:53
  • 권순미

    안녕하세요? 저 11녀인데 반모되나요?

    2019.08.12. 18:00
  • 신효원

    네! 저는 10녀입니다 안녕언니~

    2019.08.12. 21:27
  • 임혜원

    안냥!!!!!!!!!

    2019.08.13. 10:55
  • 임혜원

    ㅎㅇㅎㅇㅎㅇㅇㅇㅇㅇㅇ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19.08.13. 10:55
  • 신효원

    ㅎㅇㅎㅇㅎㅇㅎㅇㅎㄹㅎㄹㅎㅎㅇㅎ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ㅎㅇㅎㄹ

    2019.08.13. 16:06
  • 박정옥

    안뇽 맞방왔음!

    2019.08.13. 17:42
  • 신효원

    헤헷

    2019.08.14. 09:58
  • 임혜원

    전화번호 좀...^^

    2019.08.14. 17:48
  • 신효원

    근데 전번 왜???

    2019.08.15. 09:50
  • 임혜원

    ..너가 알려준다고 했음

    2019.08.15. 11:02
  • 이하정

    안녕!

    2019.08.15. 19:39
  • 신효원

    안녕안녕!

    2019.08.15. 20:47
  • 김예담

    안녕하세요~! 맞방왔어요!

    2019.08.16. 21:07
  • 신효원

    고마워요!

    2019.08.17. 13:38
  • 박정옥

    안냥! 포완ㅎ

    2019.08.19. 13:56
  • 신효원

    꺄 고마워

    2019.08.19. 18:23
  • 임혜원

    드뎌 내일!!!!!!!

    2019.08.20. 16:39
  • 신효원

    우리 이미 만났음ㅋㅋ

    2019.08.23. 19:31
  • 김도희

    안녕하세요 ~~!

    2019.08.29. 21:45
  • 신효원

    언녕하세여

    2019.08.30. 17:01
  • 임혜원

    안냥!!!!!!!!!

    2019.09.07. 18:39
  • 임혜원

    안냥!!!!!!!!!

    2019.09.08. 10:29
  • 신효원

    안녕!

    2019.09.08. 13:09
  • 강예은

    반모 되나요?? 전 11녀구요... 답은 재 포폴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

    2019.09.09. 17:49
  • 신효원

    죄송합니다 반모 안받아요

    2019.09.12. 20:47
  • 이주은

    포방이요!☆

    2019.09.13. 13:45
  • 신효원

    감사해요!

    2019.09.14. 12:02
  • 강예은

    죄송해요오.....

    2019.09.16. 07:31
  • 신효원

    ㅎㅎ 괜찮아요

    2019.09.16. 15:39
  • 박정옥

    안냥! 포완!

    2019.09.28. 20:35
  • 신효원

    냐하핫 고마웡!!!

    2019.09.28. 21:23
  • 신효원

    헉 ㅠㅠ 저 토탈 1,000이에요ㅠㅠ 근데 아무도 축하하러 안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9.10.05. 16:15
  • 박정옥

    안녀엉! 맞방이구 토탈 추카해애!

    2019.10.06. 14:03
  • 신효원

    여억쉬이 언니야! 고마웡!

    2019.10.06. 16:11
  • 심휘

    신효원 기자님 반무 됩니당! 전 10녀에요^^

    2019.10.06. 20:04
  • 홍은표

    우리 팬파티에서 봐요!!

    2019.10.08. 20:51
  • 신효원

    네네~

    2019.10.10. 15:21
  • 정다인

    안녕하세요 ~ 반모되요?? 전 10녀에요

    2019.10.10. 16:50
  • 정다인

    답은 제포폴에 주세요 ㅎㅎ

    2019.10.10. 16:51
  • 심휘

    맞방이얌ㅎㅎ

    2019.10.10. 21:13
  • 정다인

    우리 반모된거 맞지?

    2019.10.11. 09:46
  • 홍은표

    드디어 2시간 뒤에 보네요!

    2019.10.12. 11:58
  • 신효원

    이렇게 많은 댓글이 달리다니! 모두들 감사해요!

    2019.10.13. 13:37
  • 박정옥

    안냥! 퀴즈 정답이라ㅎ 포방이야아아!

    2019.10.19. 14:21
  • 신효원

    웅! 고마웡!

    2019.10.20. 20:28
  • 심휘

    맞방!!!!!!!

    2019.10.25. 14:16
  • 박주원

    프사가 재밌네요

    2019.10.27. 11:37
  • 이선우

    안녕하세용ㅇ

    2019.10.29. 18:40
  • 신효원

    ㅎㅎ제가 일주일 정도 잠수를 탔네용ㅎㅎ 모두들 감사해영ㅎㅎ

    2019.10.31. 20:31
  • 김도희

    안녕하세요!!!!!!!!!!!!!

    2019.11.14. 20:26
  • 황단비

    프사가 재밌네요! ㅎㅎ

    2019.11.18. 16:55
  • 신효원

    안녕하세요! 모두들 ㅎㅎ

    2019.11.23. 17:24
  • 김도희

    안녕하세요!!! 폿팅 보고 왔어요~~~

    2019.11.27. 20:57
  • 황단비

    신효원 기자님...기분 나쁘시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포스팅을 보고 댓글을 달아요. 기자님께서 활동을 1달동안 안하셨으니 당연히 댓이 많이 없는거 아닌가요..? 활동을 많이 해보세요..! 댓이 좀 더 생기지 않을까요?(기분 나쁘시면 죄송합니다)

    2019.11.27. 21:53
  • 이현지

    안녕하세요?? 저도 포스팅보고 댓글달았습니당!

    2019.11.28. 17:02
  • 신효원

    모두들 ㅠㅠ 감사해여ㅠㅠ

    2019.12.02. 17:34
  • 신효원

    안냐세여

    2019.12.19. 14:04
  • 이영아

    안녕하세여~

    2019.12.25. 09:49
  • 신효원

    안녕하세요

    2019.12.29. 12:41
  • 정유민

    안녕?

    2020.01.15. 08:15
  • 정유민

    근데 프사가 나랑 쪼금 다르네. 내 프사는 스크린 샷 아냐

    2020.01.15. 08:19
  • 정유민

    근데 추포 보니까 우리 둘이 프사 같은데 나란히 있어. ㅋㅋ

    2020.01.15. 08:24
  • 신효원

    오옹 진짜넹

    2020.01.15. 17:38
  • 정유민

    있잖아 너도 엘덕모면서 I.L.K 이잖아 그험 내 프사 처럼 바꾸면 되!!

    2020.01.18. 10:10
  • 신효원

    웅웅 알아써

    2020.01.18. 14:18

2020.01.15

2020.01.15최신호

어린이과학동아 정기구독

기자가 되어 취재 하고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생태 탐사도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