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스마트키트

공지사항

어과동 공지 지사탐 공지 취재처 공지

[공지] [창간 16주년 특별이벤트]와라! 어과동의 16번째 생일, 온라인 팬파티에 초대합니다!

어린이과학동아 2020.09.01 18:33

 

추가추가!

*편집부에서 응모권을 9월 27일까지 받기로 연장했어요~!*

만약 오늘까지 못보내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은

27일까지! 편집부로 응모권을 보내주세용~!

 

 

빰 빠바밤~
어과동의 16번째 생일, 팬파티가 돌아왔습니다!

 

오는 10월은 어과동이 만들어진 지 16년 째 되는 달!


어과동 편집부에서는 어과동의 생일을 맞아

>>10월 8일<<

어과동 팬들과 함께 멋진 파티를 열려고 해요!


근데 이를 어째ㅠㅠ,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모이지 못할 것 같다고요?
그렇다고 팬파티를 포기할 순 없지!

올해는 >>온라인<<으로 팬파티를 진행합니다!

 

어과동 기자들, 디자이너, 편집장님,

멋진 만화를 그려주시는 만화 작가님까지

모두 볼 수 있는 기회!

 

올해는 보고 싶은 모두가 온라인 팬파티를 볼 수 있지만,
편집부와 작가님께 질문도 하고 그림도 받고,

선물도 받을 기회를 얻고 싶다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는 사실~!

(중요중요 매우 중요!)

 

어떻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냐고요?

(1) ★응모권 10장★을 모아서 어과동 편집부로 보낸다!

(2) ★어과동 코스프레 인증 이벤트(클릭)★에 응모한다!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공지사항을 꼼꼼히 읽어보기!

 

 

 

★어과동 코스프레 인증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지난 팬파티가 궁금한 친구들은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2019년 15주년 팬파티 보러 가기(클릭)

2018년 <만.찢.독> 팬파티 보러 가기(클릭)

 

 

어과동 온라인 팬파티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럼 저희는 10월 8일, 어과동 찐~팬인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댓글78

  • 한상우 4레벨 2020-09-24 18:03

    0 0

    추후 공개되는 링크가 무엇인가요?

  • 서민경 2레벨 2020-09-23 20:11

    0 0

    10월 8일이 딱! 개교기념일이다!!

  • 박한결 5레벨 2020-09-23 14:44

    0 0

    응모권 보낸 사람은 다 되는 건가요?

  • 이경아 2020-09-22 11:58

    0 0

    감동의 눈물

  • 경지아 1레벨 2020-09-21 23:24

    0 0

    우왕우왕

  • 이경아 2020-09-21 21:29

    0 0

    예스!

  • 김혜윤 4레벨 2020-09-21 19:29

    0 0

    하고 싶다....
    근데 하필 시간이 학원에 있을 때라니..ㅠㅠ

  • 방지환 2레벨 2020-09-18 22:21

    0 0

    나도 등기로 보냈는데!!!!!!!!!!!!!!!!!!!!!!!!!!!!!!!!! (삼천원 주세욤! 강요 는 아닙니당)

  • 유민찬 1레벨 2020-09-18 16:00

    0 0

    에고에고.. 16일에 보내서 늦을까봐 빠른 등기로 보냈는데..

  • 박시연 4레벨 2020-09-17 23:01

    0 0

    시간이 딱 학원에 있을 시간이네요ㅜㅜㅜㅜ

  • 이소은 1레벨 2020-09-17 11:58

    0 0

    응모권이 8장박이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정예지 5레벨 2020-09-17 00:31

    0 0

    어쩌죠ㅜㅜㅜ

  • 정예지 5레벨 2020-09-17 00:31

    0 0

    1~3일 늦게 보내질 것 같아요ㅠㅠㅠㅠ

  • 경지우 4레벨 2020-09-16 22:55

    0 0

    저는 코스프레할 옷이 없네요...

  • 고지윤 5레벨 2020-09-14 15:39

    0 0

    전 8권밖에 없는데... 어떻게하죠?

  • 송예윤 6레벨 2020-09-13 17:33

    0 0

    추후 공개되는 링크있잖아요. 그거 뭐더냐 .. 줌으로 하는 건가요?

  • 정에셀 1레벨 2020-09-13 08:59

    0 0

    다음년엔 꼬옥~~ 할꼬예요!!

  • 정에셀 1레벨 2020-09-13 08:55

    0 0

    가고싶은대여... 제가 그.. 응모권 을 잃어버렸어여... 너무 기대했나봐요... ㅠㅠ

  • 최나현 3레벨 2020-09-12 11:16

    0 0

    오늘 보낼게요!!!

나 포함 활동 인원수를 선택하세요닫기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