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헬로키티의 44번째 생일파티

김지우 기자 4레벨 2017.11.12

안녕하세요. 김지우 기자입니다. 처음으로 쓰는 기사라 조금 떨립니다.
저는 11월1일 2시에 헬로키티 생일파티에 다녀왔습니다. 헬로키티의 생일파티에서는 쎈토이뮤지엄도 관람하고 전망대도 가고 헬로키티 뮤지엄 등 여러 가지 장소를 갔습니다. 저는 그 중 헬로키티 뮤지엄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헬로키티 뮤지엄에는 헬로키티의 방, 헬로키티의 거실 등 헬로키티의 생활 공간이 꾸며져 있었습니다. 주방에는 맛있는 음식 모형들이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헬로키티의 주방에 있던 음식모형입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음식모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세계 여러나라의 의상을 입은 헬로키티도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미국의 의상을 입은 헬로키티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것을 봤지만 저는 헬로키티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게 제일 기뻤습니다.

이상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7.11.13

지우 기자, 반가워요. 헬로키티 생일 파티에 다녀 온 또 다른 친구네요.^^ 모두들 즐겁게 즐긴 생일 파티였다는 걸 친구들의 기사로 알 수 있었어요. 글의 내용이나 사진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글에서 지우 기자의 행복한 기분이 느껴지네요. 다음에는 좀 더 다녀오지 않은 친구들도 상상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체험 장소를 묘사하는 기사를 써 보길 바라요.

문법적인 부분에서는 띄어쓰기 실수가 몇 군데 있어서 수정했어요. [여러가지] → [여러 가지], [주는게] → [주는 게]

댓글1

  • 이상아 7레벨 2017-11-20 14:45:58

    0 0

    헬로키티가 지우 기자의 축하를 받아 엄청 기뻤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