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베스트포토상

멋지고 아름다운 국화꽃 가을 여행!

이소민 기자 4레벨 2018.11.17 16:05

안녕하세요? 저는 이소민 기자입니다. 저는 저번  토요일 11월 4일 가족들과 함께 춘천에 있는 강원도립 화목원 국화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그 아름답고 멋진 국화꽃위 정취와 함께 가을의 색다를 환상적인 맛을 생생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쪽 입구 입니다. 국화 축제에 들어서면 노랑,  빨강 , 분홍 색색의 국화 꽃이 보이는데요.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해 주는 정말 멋진 풍경인 것 같습니다. 

 

가을 단풍잎도 보입니다. 쭉 따라 가면 아래 사진을 보시듯이 아름다운 국화꽃과 함께 박물관도 보이게 됩니다. 벌써 부터 두근 거리는  마음이  드네요! 이렇게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을 하다보면 국화 꽃과 함께 다양한 꽃도 보입니다. 한번 잘 관찰하며 감상 해 보시기 바랍니다. 

와~ 국화가 정말 아름답네요! 국화를 보며 저의 마음도 맑고 깨끗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 사진들은 다양한 모양으로 조각을 한 작품들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강원도립화목원에 대해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팜플렛에 써 있는 바에 따르면 강원도립화목원은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춘천에 위치해 있고 반비식물원, 암석원, 토피어리원 등 30개 주제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16종 8만 5천여 본과 환경부에서 지정한 멸종위기 식물 20종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고 좀 더 뒤에는 종합안내판이 있고 화장실도 같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쭉 앞으로 가 분수광장에서 꺾어 반비로와 철쭉원을 지난 강원도 산림 박물관의 전시를 구경한 다음 그 외 화목정, 메타세쿼이아 숲 등을 보았답니다.

위 사진은 바로 강원도 산림 박물과 쯤 사진 입니다. 

위 사진은 저가 특이 하다고 생각했던 꽃입니다. 풍경과 잘 어울리네요. 이제는 국화 축제가 아니어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림 박물관에 있는 전시 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여기서는 4D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보지 못했지만 꼭 한번 즐겨 보시기 말합니다. 여기에서 나가 기후변화 취약 식물 보존원에 가면 

이런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기후 변화 취약 식물원인데 국화 축제가 아니어도 보실 수 있답니다.  또 이 밖에도 여러가지 곳들이 있습니다.

아래 보이는 것은 화목정 풍경입니다.

  

가로로 나오기는 했지만 실제 정말로 재미있기도 하고 좋았답니다. 이처럼 꼭 국화축제가 아니어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여기는 반비정 사진입니다.

  

지금 까지 국화 축제에서 제가 가을에 보았던 여러 가지 풍경을 여러분께 보여 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여기 강원도 도립 화목원에 들러 산책을 하며 다양한 계절의 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 이소민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11.18

소민 기자, 반가워요. 정말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네요. 멋진 사진들을 보면서 현장의 느낌을 잘 전달해주었어요. ^^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댓글5

  • 임윤서 2레벨 2018-12-02 21:47

    0 0

    국화가 예뻐욥

    • 이소민 4레벨 2018-12-04 15:44

      0

      그쵸? 내년에도 하니까 보러오세요!

  • 최건 3레벨 2018-12-01 21:38

    0 0

    국화가 예쁘네요. ^^

  • 김정우 3레벨 2018-11-27 07:55

    0 0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