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슬라임의 탄생부터 플레이 까지

박지훈 기자 4레벨 2019.06.10 21:33

안녕하세요. 박지훈 기자입니다. 제가 오늘 다룰 주제는 슬라임입니다. 요즘에 저희 가족은 물론 이고 다른 사람들도 안전 때문에 무서워 하시고 만지기 싫어 하시고 반면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또 슬라임 종류에 따라 버리는 기간이 달라질 수 있고 상태가 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안전하고 또 재미있는 슬라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슬라임 구매
슬라임을 구매 하실 때도 안전 또 안전! 슬라임을 구매 하실 때는kc인증과 여러가지 인증이 있는 슬라임을 사셔야 안전 합니다.
2.안전한 클리어&버터&클라우드 만들기
자 일단 클리어 슬라임을 만들려면 이 재료들을 준비 해야 합니다. 물풀,물,리뉴,소다
(참고로 유해성분은 붕사&방부제)
1.물을 적당히 넣고 물풀을 넣는다.
2.열심히 섞어준다.
3.리뉴&소다를 조금씩 손에 안 묻도록 넣고 섞어 줍니다.
4.슬라임 완성!
그다음 으로 버터 슬라임은 클리어 슬라임에 아이클레이를 넣으면 끝! 또 클라우드 슬라임입니다.
1.스노우 파우더에 물을 넣고 섞어 줍니다.
2.클리어 슬라임하고 섞으면 완성!
3.재미있는 슬라임 플레이
슬라임을 가지고 노는 방법은 랩핑,바풍,꾹꾹이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이러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하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6.12

지훈 기자, 안전한 슬라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주었네요. 글로 보면 간단한 방법으로도 만들 수 있는 것 같은데, 맞나요? 사진으로 만드는 과정을 함께 보여줬더라면 좀 더 이해하기 쉬웠을 것 같아요. 뭔가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할 때는 사진이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 몇 군데 맞춤법 잘못된 곳은 수정해서 밑줄로 표시해 두었어요. 확인하길 바랄게요. ^^

[다를수] → [다를 수], [썩어] → [섞어]

댓글0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