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닌텐도 라보 VR 스쿨 클래스의 생생한 후기 ~!

장재혁 기자 4레벨 2019.07.26 17:08

 재혁: 안녕하세요. 저는 장재혁팀의 장재혁 기자입니다. 오늘은 저희 엄마와 함께 닌텐도 라보 VR 스쿨 클래스를 들으러 이곳 동아 사이언스에 왔습니다. 그럼 엄마 이 닌텐도 라보 VR 스쿨 클래스는 무엇을 만들 수 있을까요?

엄마: 글쎄 닌텐도를 이용하여 VR 증강현실과 관련된 것이지 않을까? ^^
재혁: 먼저 수업을 듣기 전에 기다리고 있는 제 모습입니다.
재혁: 전시되어 있는 작품도 감상해주고 ... 
재혁 : 드디어 수업을 듣기 위해 강의실로 들어왔습니다.
재혁 : 만들기 전에 설명을 듣는 제 모습입니다. 처음 만들어보는 것이라 재료도 상당히 많고 아직까지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일단 구경중입니다.  ^^
엄마: 그러게 열심히 만들 거란 생각에 열심히 섭섭박사님의 설명을 듣고 있었지 ㅋㅋ 

재혁 : 먼저 닌텐도를 끼워 VR게임을 할 수 있도록 VR 키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영차영차 !
 재혁 : 설명도 듣고 열심히 뜯고 만들고 있습니다. 닌텐도를 안에다 넣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재혁 : 짠 ! 제가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제가 만들었지만 신기했습니다. 
재혁 : 드디어 바주카를 만들 차례입니다. 우와 ~^^ 시작해볼께요.
재혁 : 엄마 이번 바주카를 만들었던 것은 시간도 오래 걸리기도 했지만 정말 힘들었어요.
엄마 : 엄마도 그렇게 생각했어 ~^^ 사실 만들기는 너무 잼있었는데 집중을 하여 2시간을 넘게 만든다는 것이 쉽지 않았지? 그래서 그런가 이번 수업에선 너무 열심히 만들기를 집중한 나머지 사진으로 만들기에 대한 설명을 대신해야 할 것 같다. ㅜㅜ
재혁 : 드디어 다 만들었습니다. 제가 완성했어요  ~!

재혁 : 제가 다시 봐도 멋진 모습인 것 같아요. 
재혁 : 마지막으로 기념촬영도 찰칵 ~♡
엄마 : 이번 수업은 재혁이에게 어떤 수업이었어?  
재혁 : 너무 만들기도 재미있었고 섭섭박사님과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고 저녁시간이라 배가 고팠지만요.  
엄마 : 그러게 엄마도 만드는 시간 내내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게 재미있었어. 다음에도 또 만들기 수업이 있으면 좋겠다.
재혁 : 여러분들께서도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꼭 해보시기를 추천하고 싶어요. 그럼 전 이번 기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기사를 가지고 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7.27

재혁 기자, 닌텐도 라보 VR 스쿨 클래스 체험 후기 잘 봤어요. 사진이 정말 많네요. 사진이 많아서 만들기 과정을 눈으로는 잘 볼 수 있었지만, 설명보다는 비슷한 사진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쉽네요. 사진의 양은 조금 줄이고, 재혁 기자가 만든 것을 문장으로 좀 더 설명하고 또 좋았다. 재미있었다와 같이 추상적인 표현보다는 구체적으로 느낌을 문장으로 표현해 보길 바랄게요. ^^

댓글6

  • 황예빈 4레벨 2019-07-30 23:41

    0 0

  • 최동욱 6레벨 2019-07-28 19:51

    1 0

    추천 누르고 갑니다~

  • 최동욱 6레벨 2019-07-28 19:51

    1 0

    이 글이 베스트 포토상 받을 것 같아요!

  • 조형준 4레벨 2019-07-27 16:48

    1 0

    이것도 참 재미있었겠네요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