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을 다녀온뒤...

김민준 기자 3레벨 2019.08.15 08:52

안녕하세요 저는 김민준 기자입니다. 저는 최근에 예술에전당 에서 열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내셔널 지오그리픽 사진전의 사진 TOP 3를 알려드리고, 그곳에서 체험한  신기한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OP 1

 

   

TOP1입니다. 제가 이사진을 탑 1위로 정한이유는 제가 요즘 사자를 너무 좋아하고, 이 사진에 담긴 내용이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이 사자는 아프리카 초원에서 늙은 수사자 2마리가 있는 무리에서  늙은 수자자들을 몰아내고, 그 무리에 새로운 지도자 리더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사자는 아주 쌘 시기입니다.) 이상 탑 1이였습니다.

 

TOP 2

TOP 2

TOP2 입니다. 이 사진은 철새들의 이동 입니다. 이 사진을 탑2로 올린 이유는 해가 지는 모습과 철새들이 이동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풍경이 예쁘고, 이런 사진을 볼 기회가 별로 없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이상 탑 2 였습니다.

 

 

TOP  3

자 그리고, 대망의 탑 3입니다. 많은 기자들이 "이사진이 왜 탑 1위가 아니지?" 하고 궁굼해 하는 기자들이있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이게 제 생각의 탑3 인것 같네요(제가 동물을 좋아 하다 보니) 이 사진은 오스트리아의 얼음 동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넘 신비하고 경이로운 사진입니다. 사람이 얼음보다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사진을 보고 되게 놀랐습니다.(얼음이 너무 커서죠) 이상 탑 3 였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가시면 이보다 더 더 더많은 사진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주제를 바탕으로한 사진들이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전에서 경험 했던 신기한 체험을 알려 드리겠습니다.(이자료는 사진이 없습니다.) 이 체험은 스페이스 헬멧 이라고,어안 렌즈가 장착된 헬멧을 통해 우주 비행사가 보느 것처럼 우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단점은 그렇게 우주처럼 보이지는 않고, 영상을 보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 체험은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김민준 기자였습니다.  (참고로 이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9월 27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3층에서 열리니 꼭 가보시길 적극 추천 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9.08.16

사진전 관람 후기 글 잘 봤어요. 3가지 사진 모두 정말 멋지네요. ^^ 그런데 누구의 작품인지 작품에 대한 정보도 간단하게 소개해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친구들에게 좋은 사진전 정보까지 잘 소개해줘서 고마워요.

댓글3

  • 윤지우 4레벨 2019-08-19 15:04

    0 0

    저는 top3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네요. 

  • 한훈 2레벨 2019-08-16 21:54

    0 0

    사진들이 정말 예쁘고 멋지내요. 저도 동물을 좋아 해서 그런지 사자 사진이 가장 많이 끌리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김민재 3레벨 2019-08-16 15:50

    0 0

    TOP3는 한 탐험가가 오스트리아의 베르펜벵 근처에 있는 얼음 동굴 아이스코겔홀레에 우뚝 솟아 있는 거대한얼음 기둥을 올려다보는 사진 이고 로비 숀이 찍었습니다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