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우리가 몰랐던 해리포터 비하인드 스토리 15-3탄

김민성 기자 7레벨 2018.03.25 14:28

 오늘도 역시 우리가 몰랐던 해리포터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재미있으면.....아시죠?ㅋㅋㅋ

 

 

 

 

1.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서 해리포터는 님파도라 통스의 패트로누스가 네발달린 동물로 바뀐걸 알아채는데, 나중에 롤링이 밝힌 바에 따르면 그 동물은 늑대라고 한다. 즉 루핀을 너무 사랑해서 패트로누스가 늑대로 바뀐것....

 

2. 시리우스가 호그와트에 찾아온 까닭은 해리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다. 시리우스는 아즈카반에서 코넬리우스 퍼지가 던져준 신문을 읽게 되었는데, 그 신문에 '위즐리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어 이집트로 가족여행을 갔다'는 기사와 사진이 실린다.(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첫 장면에서 해리가 론에게서 같은 내용의 신문과 편지를 받는 장면이 나온다) 그런데 시리우스는 론의 어깨에 있는 발가락 한개가 없는 스캐버스를 알아보게 되고, 스캐버스(아니 피터 페티그루)를 죽이기 위하여 아즈카반을 탈출해 호그와트에 간다.

 

3. 블랙 가문 사람들의 이름은 모두 천체의 이름에서 따왔다. (시리우스, 벨라트릭스, 레귤러스, 악튜러스, 오리온, 안드로메다 등....)

 

4. 레귤러스 아르크튜러스(악튜러스) 블랙은 슬리데린의 로켓을 파괴하고 볼드모트를 죽이려고 했으나 실패하고, 크리처에게 슬리데린의 로켓을 넘긴뒤에 살해당했다.

 

5. 릴리와 제임스가 죽고 해리가 그렇게 고생을 한건 결국 사이빌 트릴로니의 예언 때문에 시작되었다. "다른 한쪽이 살아있는 한은, 어느쪽도 살수없다"

 

6. 릴리와 제임스가 죽고 해리가 그렇게 고생을 한건 결국 사이빌 트릴로니의 예언을 듣고 그걸 볼드모트에게 전해준 스네이프때문에 시작되었다.(하지만 스네이프는 볼드모트가 그 예언을 믿고 릴리를 죽이려고 하자 자괴감에 빠져 덤블도어의 편에 섰다.)

 

7. 엄브릿지는 결국 아즈카반에 들어갔다....ㅎㅎ

 

 

8. 리무스 루핀의 아들 에드워드(테디) 루핀은 안드로메다 통스가 키워주지만, 일주일에 4번씩 대부 해리의 집에 가서 저녁을 먹는다. 또한 에드워드는 후플푸프의 반장이 되었다.

 

9. 루나 러브굿이 말한 생명체들(나글스...)은 모두 실제로 있는것으로 밝혀졌으며, 루나 러브굿은 인기있는 생물학자가 되었다. (하지만, 제노필리우스 러브굿이 있다고 주장한 크럼플 혼드 스놀캑스는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10. 플뢰르와 빌의 결혼식때 해리는 폴리주스 마법약을 사용하여 위즐리네 사촌중 한명인것처럼 변장했는데, 루나는 해리를 한번에 알아보았다. 그러자 해리는 자기 이름이 바니라고 둘러댔지만, 루나는 해리에게 그사이에 이름도 바꾸었냐고 해맑게 물어보았다(.....)

 

11. 해리와 네빌은 모두 트릴로니의 예언(7월의 마지막날, 부모님이 큰 피해)과 일치하지만, 볼드모트는 해리를 선택했고, 항상 해리를 죽이려고 했던 것이다. (볼드모트가 네빌을 선택했다면 제목이 <해리포터>가 아니라 <네빌롱바텀>이 되었을지도...;;)

 

12. 코넬리우스 퍼지와 돌로레스 엄브릿지는 모두 슬리데린 출신이다.....(어째 나쁜애들만...)

 

13. 시리우스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그리핀도르 휴게실에 침입했는데, 이는 네빌 롱바텀이 암호가 적힌 쪽찌를 흘려서 시리우스가 암호를 알게되고 들어오게 된 것이다.

 

14.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에서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는 뱀에 물린 아서가 치료받고 있는 성 뭉고 병원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데, 이때 그들은 길데로이 록허트를 만난다. 록허트는 이제 많은 연습 끝에 자신의 사인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ㅎㅎ

 

15. 세베루스 스네이프는 단지 릴리를 너무 사랑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릴리의 눈을 닮은 해리를 지켜주었으나, 해리만 보면 제임스가 떠올라 해리를 증오했다고 한다. (즉 지켜주는 이유가 자신 때문에 죽은 릴리에게 미안해서 그런거지 절대 해리를 지켜주고 싶어서 그런게 아니다)

 

 

댓글0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