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에 어 팟 넘 넘 갖 고 시 퍼 연 ㅠ ,,

신주원 기자 6레벨 2020.02.19 20:07

엄마가 ,, 에어팟은 중딩 될때까지 안된대욘ㄴ ㅠ ..

어뜨케에ㅔㅔㅔ !! ㅠ ..

흐에에엥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갖고 싶단말에여 !! ㅠ ..

진짜 산다면 애 지 즁 지 대할거구 !! 고가 ( ? ) 이기 때문에 조심히 다룰껀뎁 !!!!

안된대연 ... 요즘엔 스맡폰 얘기도 꺼내지 말라고하셔연 ㅠㅠ ..

진짜 폰은 솔직히 바꿔야됨뇨 ;; .. 아니 요즘은 1 ~ 2학년 들두 막 아이폰 이자너 ㅠ ...

그런데 나만 .. 진짜 울 학교 12세 젼체에서 나만 ㅠ ,, 미니폰 이에연 ㅠㅠ ..

어뜨케 다 스맡폰 이얀ㄴ ㅠ 

징짜 ㅠ .. 속 상 함 뇨 ㅠㅠ // 

근데 저 중학교 때 까지도 .. 아이폰은 꿈도 못꿉니다 ㅠㅠㅠ .. ( 아이폰이 갬성 있자나연 ㅠㅠ .. ) 

 

후우우 .. ㅠ 

진짜 ,, 사 고 싶 다 !! ㅠ 

 

여럽운은 스맡폰 이세연 ?? ( 아닌분도있을거야그럴거야마자아닌분도있을거야그럴거야마자 ) 

 

 

내 안에 나 : ((( 응 너빼고 다 스맡폰 인듯 ㅋㅋㅋ 

댓글10

  • 정다인 6레벨 2020-05-05 08:56

    0 0

    큐ㅠ 난 스맡폴뎌 .. ❤ 에어팟 아빠꺼루 몰에 (?) 하눈딤 .. 큐ㅠ

  • 김민지 6레벨 2020-02-20 14:28

    0 0

    그래도 부럽네요 전 중1때 겨우 중고로 스마트폰받았는뎁ㅋ

  • 편선아 6레벨 2020-02-20 12:02

    0 0

    저는 폴더폰이데,,,, 정말 부러워여ㅠㅠ

  • 양태웅 5레벨 2020-02-19 22:34

    0 0

    에어팟 넘 잘끊겨요.ㅜㅜ 전 버즈라 그런가?

  • 황서진 5레벨 2020-02-19 21:51

    0 0

    ㅜㅜ 주원이 화이팅!!! 나두 4,5학년땐 폰없었어ㅜㅜ

    폴더의 슬픔 ㅜ

  • 정유민 6레벨 2020-02-19 20:57

    0 0

    난 미니폰 했다가 떨어트렸더니 안 켜지는 고여 충전해두 안되구 구래서 다른 공신퐁 큰거루 바꿨눈데 미니폰 충전하니까 켜지는 고얌 근데 비번 까먹어서.. 아직도 투쟁 중...

  • 강예리 6레벨 2020-02-19 20:23

    0 0

    이제 곧 중딩인데 폰같은거 1도없음...

    미니폰같은것두 없궁,,,당연히 스맡폰도 없어ㅜ

    • 4레벨 2020-02-19 20:36

      0

      헐ㄹ ㅠ

  • 박정옥 6레벨 2020-02-19 20:09

    0 0

    나눈 폰도 없는디ㅋㅋ

    어제 울고불고 사정을 해도
    울 아빠 눈 하나 깜박 안하드라ㅜ
    완전 독함ㅜㅜ

    • 신주원 6레벨 2020-02-19 20:12

      0

      헐ㄹ ,, 나두 어쩌구 저쩌구 별 얘기 다 꺼내두 입 하나 뻥긋 안하심 ㅠ ,,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