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드래곤

이종혁 기자 2레벨 2020.04.11 20:06

 

드래곤

드래곤(Dragon, 표준어: 드래건)은 서양의 신화 및 전설에서 도마뱀 내지는 악어 혹은 을 닮은, 강하고 무시무시한 상상의 동물이다. 날카로운 발톱과 송곳니를 갖고 있으며, 등에는 박쥐와 같은 날개가 달려있어 하늘을 날 수도 있다. 입에서는 불이나 연기를 내뿜는다고 한다. 대체로 몸집이 거대하며, 몸색은 초록색, 진홍색, 하얀색, 검은색 등 다양하다.

 

레드 드래곤
(Red Dragon)
레드 드래곤은 모든 드래곤들 중에 가장 탐욕스럽고 식탐이 많은 존재 허영심과 자만심이 강하여 자신들을 모든 생명체들 보다 우월하다고 여기고 있다. 유생의 진홍빛 비늘은 나이가 들면서 더 어두운 붉은 색이 되고, 광택 나는 조직이 부드러워져 우중충해진다. 바닥폭은 30피트, 높이 90피트, 꼭지폭은 5피트인 원추형의 화염을 브레스로 뿜는다. 9레벨 수준의 마법을 쓸 수 있으며 불에 면역을 가지고 있다. 큰 언덕이나 높은 산에서 살며 육식성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인간이나 유사인간의 처녀다.

블랙드래곤
(Black Dragon)
블랙 드래곤들은 독설적이고, 쉽게 화내며, 어떤 것이라도 영역에 침입하면 분노한다. 나이를 먹음에 따라 비늘은 커지고, 두꺼워지며, 탁해져서 늪과 소택지에서 위장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레스는 폭 5피트, 길이 60피트의 산성 액체이며 마법 능력은 5레벨정도이다. 수중호흡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산에 면역이다. 늪지대, 소택지, 다우림(多雨林), 정글지역에서 산다. 비록 물고기나, 연체동물 다른 수중 생물들을 선호하며 특히 거대 뱀장어 종류를 좋아한다.

화이트 드래곤
(White Dragon)
화이트 드래곤은 악한 드래곤들 중에 가장 작고 약하며 우둔하지만 훌륭한 사냥꾼이다. 유년기의 비늘이 거울처럼 반짝이는 흰색이며 나이를 먹을 수록 광택은 사라지고 엷은 청색과 연회색이 섞인 흰색이 된다. 높이 70피트, 꼭지의 폭은 5피트, 아래쪽의 폭은 25피트인 원추형의 냉기 브레스를 뿜으며 냉기에 면역이다. 5레벨의 수준과 동일한 주문과 마법적인 능력을 사용한다. 한기가 돌거나 추운 지역에서 살며, 냉동된 음식들을 먹는다.

블루 드래곤
(Blue Dragon)
블루 드래곤들은 극단적으로 텃세를 부리며 탐욕적이다. 빛나는 담청색의 비늘을 가지고 있다. 장거리에서 싸우기를 좋아하며 '지형 착란'같은 특수 능력 써서 기습 공격을 한다. 블루 드래곤은 폭 5피트 길이 100피트의 전격 브레스를 사용하며 선천적으로 전기에 대한 면역성을 가진다. 사막 등 건조지대에 산다. 거의 모든 것을 소화할 수 있고, 특히 낙타 같은 가축 떼를 좋아한다.

그린 드래곤
(Green Dragon)
그린 드래곤들은 비열하고, 잔인하며, 무례하고, 나쁜 기질을 가지고 있다.어릴때는 비늘이 얇고 매우 작으며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짙은 녹색을 띠지만 나이를 먹을수록 비늘은 커지고 더 연해지며 숲의 그림자와 같은 에메랄드와 올리브 그린 색이 된다. 가끔 인간이나 유사 인간들을 선택해서 협박이나 암시마법을 사용해서 조종한다. 길이 50피트, 폭 40피트, 높이 30피트의 독성이 있는 염소가스를 브레스로 뿜어낸다. 6레벨의 마법들을 기본으로 사용한다. 준 열대림과 온대림에서 살며, 숲이 오래되고 나무가 클수록 더 좋아한다.가장 선호하는 먹이는 엘프들이다.


브라운 드래곤
(Brown Dragon)
사막 드래곤으로 알려진 브라운 드래곤은 비록 지성이 있긴 하지만 사납다. 사막의 모래와 비슷한 색조를 띄고 있으며 갓 태어났을 때의 희미한 갈색이나 차츰 흰색에 가까진다. 자신의 몸을 숨기기 위해서 '환상'과 '투명마법'을 사용한다. 브레스 공격은 머리에서부터 직선으로 60피트까지 뻗어나가는 폭 5피트의 강한 산성액을 분무하는 것이다. 마법은 8레벨 마법사의 등급으로 간주한다. 건조지대나 사막에살며 모래나 다른 광물질을 소화할 수 있다. 하지만 말고기를 특별히 좋아한다.

골드 드래곤
(Gold Dragon)
금속 드래곤들 중 최강이라 할 수 있는 골드 드래곤은 현명하고 사려깊으며 자비로운 드래곤이다. 태어날 때에는 짙은 노랑색을 띄고 있지만 자라나면서 그 비늘이 금색으로 변해간다. 불의와 비겁한 행위를 싫어한다. 지적인 종족과 대화를 할 때에는 그들은 언제나 '거짓말 탐지'와 '보석 탐지' 주문을 사용한다. 전투 시에는 '축복'과 '행운 보너스' 주문을 사용한다. 골드 드래곤의 브레스는 길이 90피트, 폭 5피트의 원뿔형 화염과 가로 50피트, 세로 40피트, 높이 30피트의 염소가스 구름 두개이다. 둥지는 단단한 돌로 만들어져 있고 동굴이나 성에 사는 경우도 많다. 진주와 조그만 보석들을 즐겨 먹는다.

실버 드래곤
(silver Dragon)
태어날 때 파란 색을 띈 회색을 하고있지만 자라면서 빛나는 은색의 몸을 갖게 된다. 실버 드래곤은 요청하기만 한다면 언제든지 선한 편을 도울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폭력적인 것을 싫어하여 극악한 존재나 공격적인 적이 아니면 되도록 싸움을 피하려고 한다. 주로 방어적인 'Feather Fall' 주문과 적의 시야를 잃게 하는 안개 주문을 사용한다. 실버 드래곤 역시 두가지의 브레스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길이 80피트, 폭 5피트의 원뿔형 냉기이고 다른 하나는 가로 50피트, 세로 40피트, 높이 30피트의 마비 가스 구름이다. 둥지는 산정상과 같은 높은 곳에 지어지며 식성은 인간과 비슷하다.

에메랄드 드래곤
(Emerald Dragon)
에메랄드 드래곤은 호기심이 아주 많으며 특히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과 문화에 대해서 열성적으로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보석드래곤들 중에서도 가장 편집광적이고 그들의 보물에 접근하는 사람들을 싫어한다. 어릴땐 초록색의 비늘을 갖고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에메랄드 색을 띠게 된다. 둥지 주위에 보통 함정을 설치하고 '경고'주문을 걸어 놓는다. 에메랄드 드래곤의 브레스는 근방 120피트 정도의 모든 생물체에 영향을 주는 음속의 충격파이다. 또 초감각과 텔레파시 능력도 갖추고 있다. 둥지는 대게 사화산에 위치하고 그들은 잡식성이지만 주로 도마뱀과 거인, 특히 불꽃 거인을 즐겨 먹는다.

사파이어 드래곤
(sapphirine Dragon)
사파이어 드래곤은 자신의 영역에 대한 애착이 아주 강하며 자신에게 다가서는 그 누구도 함부로 신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엷은 색에서부터 짙은 색까지 다양한 농도의 파란색을 띈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혹 블루드래곤으로 착각된다. 입에서 길이 75피트, 넓이 5피트의 초음파를 발사한다. 에베랄드 드래곤과 마찬가지로 초감각과 염력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둥지는 지하 깊은 곳이며 커다란 거미를 즐겨 먹는다.

 

감사합니다(출처는 인터넷이요)

댓글6

  • 조은결 7레벨 2020-04-11 23:40

    0 0

    사진 출처 . 링크를 주시거나 원작자분 알려주시고 책도 정확히 제목 알려주세요 . 제가 예민한 것도 있지만 저작권 자체가 중요해서요 … .

    • 이종혁 2레벨 2020-04-12 11:58

      0

      잘못썻어요

    • 이종혁 2레벨 2020-04-12 11:57

      0

      그리고 책이않이고 인터넷입니다

    • 이종혁 2레벨 2020-04-12 11:56

      0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13&docId=48145230&qb=64+E7LKgW+mllemkriwgVGFvLXRpZV0g7KSR6rWtIOyLoO2ZlOyXkCDrk7HsnqXtlZjripQg7IOB7IOB7J2YIOuPmeusvOuhnCDsgqztnYko5Zub5Ye2KeydtOudvCDrtojrpqzrqbAg65GQ66Ck7JuA7J2YIOuMgOyDgeydtOyXiOuNmCDrhKQg66eI66as7J2Y&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

  • 송예윤 6레벨 2020-04-11 20:39

    0 0

    포스팅 보다는 기사쪽에 가까운것 같운데요.

  • 정서아 7레벨 2020-04-11 20:09

    0 0

    기사로 써보는건 어때요?ㅎㅎ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