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다들

민서현 기자 6레벨 2020.05.10 20:10

유튜브 무슨 주제 좋아해욤 좋아하는 채널은 ??

 

전 스터디로그 , 스터디윗미나 ASMR 좋아해용

 

스터디로그나 스터디윗미는 은똥님 좋아하구

 

ASMR은 로즈님 좋아해요 팅그르르르르르 ㅜㅜ ( 지금도 들으면서 어과동 하는즁 )

댓글6

  • 윤서진 6레벨 2020-05-10 20:19

    0 0

    전 아이돌 관련 채널이나 예능 다시보기나 레전드 찾아보는 옌예인 더쿠 입니다..ㅎㅎ

  • 신주원❥ 5레벨 2020-05-10 20:13

    0 0

    큼큼 ( 좀 창피하넹 ) 아리키친님 흐힣ㅎ

    • 민서현 6레벨 2020-05-10 20:14

      0

      아 나 그분 누군지 알앙 ㅎ 3학년인가 4학년때 거의 맨날 봤는데 .. 쿄쿄 지금은 취향이 아예 달라졌다죠

  • 정다인 6레벨 2020-05-10 20:12

    0 0

    난 버실 ❤ (버전실시간) 꺆 조아  ❤

    • 정다인 6레벨 2020-05-10 20:13

      0

      ㅋㅋㅋ

    • 민서현 6레벨 2020-05-10 20:12

      0

      아 ㅋㅋㅋ 난 예전에 그거 버실 겁나 많이 봤었는뎅 요즘엔 안 봐 .. ㅜ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