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스마트키트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NEW WORLD 2화

민서현 기자 6레벨 2020.05.22 13:01

" 꺄 !!!! " 나와 이나빈이 동시에 소리 쳤다 . " 누 .. 누아가 없어졌어 ... ! " " 뭐 ?? " 나는 대충 깨달았다 . 안개가 있는 동안 누군가가 누아를 훔쳐갔다는 것 . 시간이 별로 없다 . 일단 뛰고 보자 . 내가 뛰자 이나빈도 같이 뛰기 시작했다 . " 야 어디가 ?? " " 네 알바 아니잖아 " " 아씨 진짜 " 한 10분쯤 미친듯이 뛰었을까 범인이 누아를 가방에 넣고 뛰고 있었다 . 드디어 잡았다 . 과학 드림 페스티벌 보디가드들도 뒤에서 뒤늦게 따라왔다 . " 헉헉 감사합니다 . 두분 덕분에 누아를 지켰군요 . 감사의 표시로 드림 컴퍼니 회장님 이송현님을 만나게 해드리겠습니다 " " 꺄 진짜요 ?? 저 드림 컴퍼니 회장님이 롤모델인데 ㅠㅠ 영광입니다 " 쳇 지만 그런줄 아나 하여튼 이나빈 잘난척은 알아줘야돼 " 감사합니다 . 영광입니다 . "

 

그뒤로 김승현과 이로하이 따라왔다 . 김승현은 나를 따라오다가 나를 놓친 것 이었다 . 이로하는 자신이 통역하던 외국인이 갑자기 없어서 뛰쳐나온 것이었다 . " 어 두분도 같이 가실까요 ? " " 네 ? 어디를요 ? " " 드림 컴퍼니 회장님 만나러요 " " 네네 당연하죠 " 이로하가 말했다 . " 거기가 어디인지는 몰라도 민하가 가면 저도 갈래요 " 바보 같은 녀석 날 왜 맨날 졸졸 따라다니는거야 ? 진짜 이해안되는 애야 

 

그렇게 우리는 보디가드의 안내를 따라 드림 컴퍼니로 갔다 . 경호가 매우 삼엄해 , 들어갈때 검사를 4개는 한 것 같다 . 어휴 까다로워라 .. 회장실 앞에선 홍채 인식 , 지문 인식까지 하고 들어갔다 .

 

" 오후 김 보디가드 이 아이들은 누군가 ? " " 네 회장님 과학 드림 페스티벌에 갑자기 로봇 누아가 없어졌을때 , 용감하게 누아를 훔쳐간 도둑을 잡은 어린이들 입니다 " " 오 그래그래 미래의 인재들이구나 " " 감사합니다 " 이나빈 , 이로하 , 내가 동시에 말했다 . " 음 .. 이 감사를 어떻게 표할까 ? 음 그래그래 드림랜드를 구경 시켜주자 " " 회장님 아직 그곳은 개장하지 않았습니다 . " " 나도 아네 이 정와 이나빈이 동시에 소리 쳤다 . " 누 .. 누아가 없어졌어 ... ! " " 뭐 ?? " 나는 대충 깨달았다 . 안개가 있는 동안 누군가가 누아를 훔쳐갔다는 것 . 시간이 별로 없다 . 일단 뛰고 보자 . 내가 뛰자 이나빈도 같이 뛰기 시작했다 . " 야 어디가 ?? " " 네 알바 아니잖아 " " 아씨 진짜 " 한 10분쯤 미친듯이 뛰었을까 범인이 누아를 가방에 넣고 뛰고 있었다 . 드디어 잡았다 . 과학 드림 페스티벌 보디가드들도 뒤에서 뒤늦게 따라왔다 . " 헉헉 감사합니다 . 두분 덕분에 누아를 지켰군요 . 감사의 표시로 드림 컴퍼니 회장님 이송현님을 만나게 해드리겠습니다 " " 꺄 진짜요 ?? 저 드림 컴퍼니 회장님이 롤모델인데 ㅠㅠ 영광입니다 " 쳇 지만 그런줄 아나 하여튼 이나빈 잘난척은 알아줘야돼 " 감사합니다 . 영광입니다 . "

 

 

 

그뒤로 김승현과 이로하이 따라왔다 . 김승현은 나를 따라오다가 나를 놓친 것 이었다 . 이로하는 자신이 통역하던 외국인이 갑자기 없어서 뛰쳐나온 것이었다 . " 어 두분도 같이 가실까요 ? " " 네 ? 어디를요 ? " " 드림 컴퍼니 회장님 만나러요 " " 네네 당연하죠 " 이로하가 말했다 . " 거기가 어디인지는 몰라도 민하가 가면 저도 갈래요 " 바보 같은 녀석 날 왜 맨날 졸졸 따라다니는거야 ? 진짜 이해안되는 애야 

 

 

 

그렇게 우리는 보디가드의 안내를 따라 드림 컴퍼니로 갔다 . 경호가 매우 삼엄해 , 들어갈때 검사를 4개는 한 것 같다 . 어휴 까다로워라 .. 회장실 앞에선 홍채 인식 , 지문 인식까지 하고 들어갔다 .

 

 

 

" 오후 김 보디가드 이 아이들은 누군가 ? " " 네 회장님 과학 드림 페스티벌에 갑자기 로봇 누아가 없어졌을때 , 용감하게 누아를 훔쳐간 도둑을 잡은 어린이들 입니다 " " 오 그래그래 미래의 인재들이구나 " " 감사합니다 " 이나빈 , 이로하 , 내가 동시에 말했다 . " 음 .. 이 감사를 어떻게 표할까 ? 음 그래그래 드림랜드를 구경 시켜주자 " " 회장님 아직 그곳은 개장하지 않았습니다 . " " 나도 아네 " " 하 .. 하지만 " " 가만히 있지 못 할까 !! "

 

 

이나빈이 눈치 없이 말했다 " 저 드림랜드 기사에서 봤어요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 " 그래그래 과학의 관심이 많은 아이이구나 " " 감사합니다 "

 

 

그렇게 우리는 한 여직원의 안내에 따라 UFO 같이 생긴 우주선을 타고 드림랜드로 갔다 . 나는 드림랜드 앞에서 일시정지 되었다 .

 

 

 

 

 

 

3화에 계속 ...

 

 

지난화 링크

http://kids.dongascience.com/presscorps/postview/198505

댓글0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