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스마트키트

어과동 NEWS

[어과동 추천 영상] 스테이크를 맛있게 굽는 과학!

어린이과학동아 2020-04-17 16:18

 

웅하~!

 

여러분 스테이크 좋아하소?

난 무척 좋아하소! 웅하하

 

그런데, 스테이크를 맛있게 굽는 맛있는 과학적인 비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소?

 

이 영상을 보면 당신도 스테이크 마스터가 될 수 있소! 웅하하하

 

 

 

 

댓글30

  • 유혜림 4레벨 2020-12-23 16:43

    0 0

    먹고싶다!

  • 김한울 4레벨 2020-07-01 00:45

    0 0

    아빠한태 이거 보내주면 좋겠네요~

    아빠가 워낙 요리를 못해서ㅠㅠㅠ

  • 서승권 5레벨 2020-06-17 10:40

    0 0

    헤롱

  • 주성준 2020-06-03 21:38

    0 0

    저런방법이 있었나? 레게노

  • 김남경 3레벨 2020-06-03 14:09

    0 0

    소가 육식을!!!

  • 김영경 3레벨 2020-05-25 21:39

    0 0

    소고기 사 묵겠지

  • 황단비 7레벨 2020-05-22 18:55

    0 0

    귀여운데 섬뜩해ㅜㅜ

  • 황단비 7레벨 2020-05-22 18:55

    0 0

    소가 소를 굽다니ㅠㅠ

  • 황단비 7레벨 2020-05-22 18:54

    0 0

    와 역시 소고기!!!!

  • 장현호 4레벨 2020-05-13 10:57

    0 0

  • 이지우 5레벨 2020-05-06 15:08

    0 0

    군침 돈다 츄릅

  • 오지호 2레벨 2020-04-30 12:00

    0 0

    소고기d(^_^)b

  • 류인서 4레벨 2020-04-28 13:48

    0 0

    헐...

  • 이준영 3레벨 2020-04-26 10:53

    0 0

    츄릅!..

  • 고유빈 4레벨 2020-04-25 19:14

    0 0

    맛있겠다

  • 손윤하 4레벨 2020-04-25 15:55

    0 0

    츄릅

  • 이예주 3레벨 2020-04-23 20:25

    0 0

    으 어재 연어스테이크 먹었는데 또 소고기 스테이크가 먹고싶네요 ㅜ~ㅜ

  • 박서진 2020-04-21 16:30

    0 0

    소가 소를 굽고 있솤ㅋㅋㅋ

  • 까칠한비누씨 2레벨 2020-04-20 10:36

    0 0

    아.. 너무 맛있어 보인다개. 츄릅츄릅!
    큰누나 고기 구워달라개!!!

    • 김린지 3레벨 2020-05-27 13:51

      0

      끼야야야야야야양 비누다!

  • 김효겸 4레벨 2020-04-20 09:10

    0 0

  • 김유찬 5레벨 2020-04-18 11:25

    0 0

    엄청나군.

  • 한윤수 5레벨 2020-04-18 10:15

    0 0

    탐침형 온도계라..........

    • 까칠한비누씨 2레벨 2020-04-20 10:37

      0

      맛있는 고기를 위해 사야할 것 같지 않냐개 ㅎㅎㅎ

  • 하서연 4레벨 2020-04-17 20:40

    0 0

  • 홍정우 3레벨 2020-04-17 17:36

    0 0

    맛있겠다.

  • 권지수 7레벨 2020-04-17 17:35

    0 0

    맛있겠어요...(추릅....)

    • 까칠한비누씨 2레벨 2020-04-20 10:37

      0

      츄릅츄릅... 비누가 생각해도 맛있어 보인다개 ㅠㅠ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