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스마트키트

어과동 NEWS

[어과동 추천 영상] 진짜 같은 다리 모형 만들기!

어린이과학동아 2020-10-05 10:39

 

유튜브 세상엔 '금손'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다양한 분야의 금손들을 봐왔지만, 이런 금손은 또 처음 봅니다. 

 

세상에, 진짜 콘크리트를 사용해서 건축물 모형을 만들다니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 영상입니다. 

 

영상이 조금 길지만, 아마 보다보면 시간이 후딱~! 갈 거예요!

 

 

댓글60

  • 최원준 1레벨 2021-02-26 22:23

    0 0

    나 같으면 못함TT완전 대단함

  • 이가윤 1레벨 2021-02-26 12:30

    0 0

  • 백인서 2레벨 2021-02-26 08:27

    0 0

    우왕!!

  • 라라BEST 3레벨 2021-02-10 17:31

    0 0

    와.. 나도 만들고 싶다..

  • 이태은 2레벨 2021-02-09 10:49

    0 0

    와우~~~!다이아손 인정

  • 이채율 4레벨 2021-02-08 13:29

    0 0

    금손 계의 신이시다..!

  • 이다민 3레벨 2021-02-06 21:33

    0 0

  • 정재균 2021-01-26 22:50

    0 0

    와 금손 인정 대박입니다.

  • 박주하 2레벨 2021-01-26 21:36

    0 0

    와우!!!!!!!!!!!!!!!!정말다이아몬드손!!!!!

  • 오승우 3레벨 2021-01-15 17:34

    0 0

    에메랄드 손 대박!!!!!!!!!!!!!!!!!!!!!!!!!!!!!!!!!!!!!!!!

  • 박건희 1레벨 2021-01-14 17:49

    0 0

    금손이 많은거 인정요  ㅎㅎ

  • 임소윤 4레벨 2021-01-14 11:41

    0 0

    우와 진짜 금손이시다!!

  • 김현준 3레벨 2021-01-10 09:44

    0 0

    ㅜㅘ 대박
    짱이에요

  • 조윤성 2레벨 2021-01-06 10:22

    0 0

    대박

  • 구슬아 3레벨 2021-01-04 20:55

    0 0

    대박!

  • 조연준 4레벨 2020-12-23 14:33

    0 0

    다이아몬드 에 금박아논 손!

  • 박필순 2020-12-15 18:05

    2 0

    은손ㅡ금손ㅡ다이아손ㅡ에메랄드손

  • 강현준 2레벨 2020-12-13 10:59

    0 0

    와우

     대박 ㄷㄷㄷ

  • 김서연 4레벨 2020-12-11 09:04

    0 0

    이건....... 루비손!!!!!!!!!!!!

  • 박지성 2레벨 2020-12-09 18:17

    0 0

    이건 금손을 넘어 다이아손!!!!!

    이게 심심풀이라니 허걱

  • 이다민 3레벨 2020-12-04 16:10

    0 0

    추완 이용~


  • 서정화 3레벨 2020-12-01 20:36

    0 0

    금손을 넘어 다이아손이시네요!

  • 최재현 4레벨 2020-11-19 12:08

    0 0

    진짜 금손이시네요!!

  • 조수연 1레벨 2020-11-18 12:35

    0 0

    대박!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번 대박!

  • 김서준 2레벨 2020-11-08 13:38

    0 0

    너무잘만들었어요!

  • 이예솔 4레벨 2020-11-06 21:08

    0 0

    사람 맞아? 넘 잘만들어(₩3₩)

  • 이안나 5레벨 2020-11-01 19:58

    0 0

    와....이거 만든사람보면....천재,금손,다이아손 레전드ㄷㄷㄷ부러워요ㅠ

    • 서승권 5레벨 2020-11-16 15:40

      0

      건축가라고 써져있잖아요.

  • 이재준 2020-10-30 18:22

    0 0

    진짜 금손인듯..............

  • 김도윤 3레벨 2020-10-30 15:39

    0 0

    대박!

  • 박서윤 2레벨 2020-10-29 22:01

    0 0

    너무 예뻐요~~

  • 고순선 1레벨 2020-10-29 12:49

    0 0

  • 김소윤 3레벨 2020-10-28 14:54

    0 0

    금손중에레전드

  • 류성우 4레벨 2020-10-24 20:08

    0 0

    능숙하게 만드시는거보면 전문적으로 하시는듯하네요


  • 류성우 4레벨 2020-10-24 19:58

    0 0

    첨에 어디만드는지....

  • 유다연 2레벨 2020-10-23 16:55

    0 0

    금손

  • 유다연 2레벨 2020-10-23 16:55

    0 0

  • 김유미 2레벨 2020-10-22 11:11

    0 0


    와아아우

  • 장제량 2레벨 2020-10-21 21:28

    0 0

  • 강건우 3레벨 2020-10-20 19:50

    0 0

    와 엄청신기 해요^^

  • 손지흔 5레벨 2020-10-20 17:57

    0 0

    신기해요!!!

  • 장현호 4레벨 2020-10-18 11:26

    0 0

    헐........

  • 한윤수 5레벨 2020-10-18 10:33

    0 0

    ㅎㄷㄷ

  • 김지호 2레벨 2020-10-17 15:23

    0 0

  • 김지호 2레벨 2020-10-17 09:45

    0 0

    ㄷㄷ

  • 이준서 3레벨 2020-10-17 08:33

    0 0

    와..이건 심심풀이가 아니라, 대작품이다

    레게노 장면:선끼울때

  • 김지호 4레벨 2020-10-12 21:42

    0 0

    이건 금손,대박손,신의손,손 최강자,대박 섬세한손!!!!!!!!!!

  • 김지호 4레벨 2020-10-12 21:39

    0 0

    와우 돌계단까지 스프레이로.....대단:대박

  • 김지호 4레벨 2020-10-12 21:39

    0 0

    진짜 대단 추천 ㄱㄱ



  • 김민중 5레벨 2020-10-11 21:58

    0 0

    금손 인정

  • 김민중 5레벨 2020-10-11 21:47

    0 0

    오우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