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스마트키트

어과동 NEWS

[어과동 추천 영상] 에어팟 케이스를 어몽어스로 만든다고?

어린이과학동아 2020-11-30 16:18

 

여러분은 어몽 어스 하시나요?

 

저는 거짓말을 잘 못해서, 어몽 어스는 잘 못하겠더라고요. 

주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걸 구경하는 편입니다. 

 

어몽어스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귀여워서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이야, 이걸 에어팟 케이스로 만들어버리네요. 

 

제작 영상은 여기에!

 

댓글111

  • 다다 2021-04-02 12:25

    0 0

    사나고 는 임포스터 였습니다 ㅎㅎ

  • 천나은 2레벨 2021-03-21 19:04

    0 0

    채널명알려주세요

    • 김우현 3레벨 2021-03-22 22:39

      0

      https://www.youtube.com/channel/UCd4FmcWIVdWAy0-Q8OJBloQ 사나고 유튜브 채널 링크 입니다.

    • 김우현 3레벨 2021-03-22 22:35

      0

      사나고(sanago) 입니다.
      주로 3D팬으로 작품을 만드는 채널이에요.^0^

  • 양윤선 2021-03-19 19:37

    0 0

  • 천나은 2레벨 2021-03-16 20:33

    0 0

    나임포임

  • 임다연 3레벨 2021-03-12 17:13

    0 0



  • 공예나 2021-03-05 13:55

    0 0

  • 김채훈 3레벨 2021-02-25 14:41

    0 0

    대벅

  • 이서현 3레벨 2021-02-22 08:39

    0 0

  • 장제량 2레벨 2021-02-16 19:39

    0 0

    삐삐삐삐 이거 경크구여!

  • 김현지 6레벨 2021-02-13 09:19

    0 0

    와아우

  • 박건태 3레벨 2021-02-07 09:32

    0 0

    쉽게 만드는 법 있으면 답글 좀...

  • 김민서 2레벨 2021-02-06 16:10

    0 0

    어몽어스 대바아악

  • 김윤비 3레벨 2021-02-06 11:37

    0 0

    우와.......

  • 임태경 3레벨 2021-02-02 21:20

    0 0

    ㅡ.ㅡ

  • 공채은 5레벨 2021-01-31 00:25

    0 0

    나 사나고 찐팬임.

  • 박주하 2레벨 2021-01-25 18:38

    0 0

    나는오이랑민트다좋아하는데...

  • 강민희 2021-01-19 18:44

    0 0

    난 민트맛은좋은데 오이는 별로...

  • 이소윤 1레벨 2021-01-19 17:49

    0 0

    임포스터로만들어주새요

  • 한창수 1레벨 2021-01-19 16:29

    0 0

    금손은 아니다 

    적어도 다이아손

  • 이찬우 1레벨 2021-01-19 15:26

    0 0

    요즘 어몽어스가 유행인가봐요 호호호


  • 임소윤 4레벨 2021-01-14 11:59

    0 0

    우와!

  • 김이준 1레벨 2020-12-31 11:09

    0 0

  • 최미영 1레벨 2020-12-29 16:11

    0 0

    ㅋ2만년ㅋ

  • 박유나 1레벨 2020-12-28 19:59

    0 0

    정말 금손 이신가봐요 ㅎㄷㄷ


  • 윤세온 3레벨 2020-12-28 15:14

    0 0

    임포아님

  • 윤세온 3레벨 2020-12-28 15:13

    0 0

  • 윤세온 3레벨 2020-12-28 15:11

    0 0

    염소는 임포스터가 아닙니다

  • 이태린 2레벨 2020-12-27 21:06

    0 0

    귀!

    여!
    워!

  • 이호진 1레벨 2020-12-27 10:26

    0 0

  • 이호진 1레벨 2020-12-27 10:25

    0 0

    ㅇㅇㅇㅇㅇ


  • 이효정 2020-12-26 21:01

    0 0

    와 대박 금손이당. 난 똥손인디...

  • 윤세온 3레벨 2020-12-23 22:07

    0 0

    전 염소예요..
    너무 대단해요!!!!

  • 조연준 4레벨 2020-12-22 17:07

    0 0

    어몽어스 저 해요

  • 김유찬 5레벨 2020-12-21 17:44

    0 0

    추천 100 돌파!!!!!!!!!!
    (2020.12.21 5:44)

  • 김종국 2레벨 2020-12-20 15:12

    0 0

    와..... 금손이당

  • 서승권 5레벨 2020-12-18 07:50

    0 0

    우와









  • 이윤상 4레벨 2020-12-17 09:05

    0 0

  • 서승권 5레벨 2020-12-16 11:57

    0 0

    dndhk

  • 김서연 4레벨 2020-12-14 09:06

    0 0

  • 임자영 4레벨 2020-12-13 17:48

    0 0

    근데 만들고 싶은데ㅠㅠ

    어려워요ㅠㅠㅠㅠ

  • 이슬 2레벨 2020-12-13 17:44

    0 0

  • 이준하 3레벨 2020-12-13 10:26

    0 0

  • 김지영 4레벨 2020-12-12 14:42

    0 0

    넘얘뻐용♡♡♡♡

  • 이현준 6레벨 2020-12-12 14:31

    0 0

    !!!!!!

  • 김가림 3레벨 2020-12-11 14:15

    0 0

    확실히 200만 구독자 유튜버인가봐요!

  • 배연후 5레벨 2020-12-11 07:55

    0 0

    악!귀여워 ㅎㅎㅋㅋ

  • 윤다정 5레벨 2020-12-09 21:24

    0 0

    귀엽네요 ㅎㅎ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