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

통합검색
스마트키트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고양이의 휴식시간 4화

이시윤 기자 6레벨 2021.02.26 11:34

(한 동안 오래 쉬어서 고냥 써버릴려고 합니다~! ㅋㅋ) (이름 2명 다 구했네요...ㅎㅎ 5화 부터 나올 예정입니다!) (모든 사람 등장인물은 대학생!)

 투투와 치치는 시현 집사가 풀어주는 바람에 무방비 상태가 되어버렸다. 러시안블루는 하악질을 해댔다.

투투, 치치는 4, 3살로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였고, 적은 것도 아니였다. 하지만 러시안블루, 뱅갈은 생후 6~7개월 정도로,

냥춘기에다가, 혈기왕성한 때 였다. 안나 집사와 현지 집사도 체력이 딸릴 정도 였다::: 게다가 러시안, 뱅갈은 눈도 오드아이여서

넘나 무서웠다. 그래도 나이가 적은 치치가 나섰다. 하지만 한 발 정도 나갔을까? 그 때 러시안블루 사파와 랄드가 공격을 했다.

치치는 그냥 얻어 맞았다. 열이 받은 치치는 어린 놈이 자신을 때리자 열을 받아서 냥냥펀치를 있는대로 날려버렸고,

사파와 랄드는 높은 곳으로 올라갔다. 하지만!!! 그곳이 시현 집사의 방이라는 것, 게다가 피규어가 나열 되어 있는 곳 이였다.

벨로시랩터 블루, 델타, 에코, 찰리 부터, 오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팬서가 나란히 떨어졌다! "으윽!" 시현 집사는 신음을 하고 눈을 감았다.

시현 집사가 열심히 알바를 해서 산 피규어들 이였다. 총 1200만원을 들여 산거라서 시현 집사가 근처도 못오게 했던 곳을 그냥 가버리다니...

정말 절망적 이였다. 덕분에 치치는 랄드, 사파를 더 때릴 수 있었다. 투투도 같이 때렸다. 시현 집사는 그나마 그 것으로 위로가 되었다.

그래도 모두 1200만원 으로 정말 좋은 성능을 갖고 있었다. 블루, 델타, 에코, 찰리는 떨어질 때 다리를 움직여 살짝을 달렸고,

아이언맨은 15초 동안 날아서 시현 집사의 침대로 뛰어들었고,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발사해서 침대로 뛰어들었다.

하지만 블랙팬서는 어쩔 수 없이 떨어졌고, 그 충격을 흡수해 사파를 날려버렸다. 그것도 현지 집사에게 날라가고 있었다.

'오, 이런' 시현 집사는 절망스럽게 생각했다.

 

과연 현지 집사의 운명은!? 5화에 계속

댓글2

  • 한시현 6레벨 2021-02-26 12:13

    0 0

1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