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

통합검색
스마트키트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100문 100답

박재이 기자 6레벨 2021.05.12 20:03

1 . 당신은 왜 100문 100답을 시작했나? 그냥

 

2 . 이름 ( 한글 / 한자 / 영어 ) ➽ 박재이 / 한자는 모름 / Jenny

 

3 . 성별 ➽ 여자

 

4 . 생년월일 ➽ 2011년 5월 19일

 

5 . 혈액형 ➽ A형

 

6 . 키 , 몸무게 ➽ 약 126cm / 26kg

 

7 . 발 사이즈 ➽ 200

 

8 . 시력 ➽ 모름

 

9 . 별명 ➽ 다람쥐, 박쥐

 

10 . 내 장점 ➽ 체육, 절대음감

 

11 . 내 단점 ➽ 가만히 못 있음

 

12 . 요즘 즐겨하는 취미 ➽ 유튜브, 동생 놀리기, 게임

 

13 . 평소 기상시간 , 취침시간 ➽ 7시 반쯤 / 10시

 

14 . 최장 & 최단 수면시간 ➽ 10시간 / 0시간

 

15 . 아침에 제일 먼저 하는 것 ➽ 기지개 펴기

 

16 . 자기 전에 하는 것 ➽ 동생 놀리기

 

17 . 잠버릇 ➽ 360 회전(?)

 

18 .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 ➽ 명랑

 

19 . 존경하는 사람 ➽ 아이유

 

20 . 좌우명 ➽ 그냥 놀자(?)

 

21 . 가장 기억 남는 광고 ➽ 없어용

 

22 . 가장 기억 남는 여행 ➽ 해변 여행

 

23 . 가장 기억 남는 영화 ➽ 미니언즈, 슈퍼배드 3

 

24 . 가장 잘 입는 옷 스타일 ➽ 후드티, 트레이닝복

 

25 . 가장 좋아하는 노래 ➽ 살짝 설렜어, 이제 나 알았어, 약속해줘, 네꿈내꿈

 

26 . 자주 보는 TV 프로그램 ➽ 흔한남매, 밍꼬발랄, 써리의 영상툰

 

27 . 자주 듣는 라디오 ➽ 라디오가 없음

 

28 . 자주 가는 장소 ➽ 놀이터

 

29 . 즐겨하는 운동 ➽ 댄스

 

30 . 나의 단골집 ➽ 내 집

 

31 . 감명깊게 읽은 책 ➽ 흔한남매, 흔한 호기심

 

32 . 동성친구 중 가장 좋은사람 ➽ 권#인, 남@진

 

33 . 이성친구 중 가장 좋은사람 ➽ 없음

 

34 . 제일 친한 친구랑 어떻게 알게 되었나 ? ➽ 학교

 

35 . 가장 꼴불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 동생

 

36 . 첫사랑은 언제 ? 누구 ? ➽ 없음

 

37 . 첫키스는 언제 ? 느낌은 ? ➽ 없음

 

38 . 나의 이상형 ➽ 멋지고 다정한(?)

 

39 . 내가 현재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간단소개 ➽ 없음

 

40 . 이성과 사귄적 있는가 ? ➽ 모태솔로

 

41 . 이성에게 받은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 없음

 

42 . 이성을 꼬실 때 나의 최대 무기 ➽ 그냥 체육(?)

 

43 . 결혼하고 싶은 나이 ➽ 다음 생

 

44 . 결혼하면 신혼 여행지는? ➽ 프랑스 파리

 

45 .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 사랑하는 사람이 없음;;

 

46 . 지금 입고있는 옷차림 ➽ 그냥 옷(?)

 

47 . 지금 헤어스타일 ➽ 걍 단머리

 

48 . 지금 폰 기종은 ➽ 폰 없음

 

49 . 지금 거울을 본 후 느낌 ➽ 역쉬 나는 존못이야

 

50 . 지금 바로 보고싶은 사람 ➽ 나의 태블릿

 

51 . 지금 당신의 기분은 ➽ ...

 

52 . 지금 옆에 있는 물건 ➽ 꽃

 

53 . 지금 가방 안에 들어있는 것 ➽ 가방 없음

 

54 .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것 ➽ 솜사탕

 

55 . 좋아하는 가수 ➽ 아이유

 

56 . 좋아하는 계절 ➽ 여름

 

57 . 좋아하는 과일 ➽ 코코넛, 딸기

 

58 . 좋아하는 브랜드 ➽ 없음

 

59 . 좋아하는 숫자 ➽ 7

 

60 . 좋아하는 연예인 ➽ 아이유

 

61 . 좋아하는 운동 선수 ➽ 김연아 

 

62 . 좋아하는 운동 선수 ➽ 위에 

 

63 . 좋아하는 꽃 ➽ 장미

 

64 . 좋아하는 동물 ➽ 강아지, 고양이

 

65 . 좋아하는 만화 ➽ 여신강림, 독립일기

 

66 . 좋아하는 색깔 ➽ 노랑색, 초록색

 

67 . 좋아하는 영화 ➽ 미니언즈, 슈퍼배드 3

 

68 . 좋아하는 캐릭터 ➽ 시나몬 롤, 할리퀸, 미쿠

 

69 . 좋아하는 향수 ➽ 행수 안 씀

 

70 . 좋아하는 음식 ➽ 솜사탕, 떡꼬치

 

71 . 싫어하는 음식 ➽ 위에 빼고 다...(특히 우유, 마요네즈, 패스트푸드)

 

72 . 잘하는 음식 ➽ 케이크

 

73 . 잘 못먹는 음식 ➽ 내가 싫어하는 음식을 잘 못먹음

 

74 . 가장 최근에 받은선물 ➽ 어린이날 선물

 

75 . 가장 최근에 준 선물 ➽ 귀여운 팬

 

76 .  약속시간에 가장 늦게 나온 시간 ➽ 약 30분

 

77 . 약속시간에 가장 많이 기다려 본 시간 ➽ 기억이 안남

 

78 . 친구가 약속시간에 늦으면 ? ➽ 친구한테 전화

 

79 . 몇 살까지 살고싶은지 ➽ 1090살 (욕심 많음)

 

80 . 나의 보물 1호는 ? ➽ 나의 몸❤

 

81 . 현재 삶의 만족도는 ? ➽ 30%

 

82 . 운명이란 ? ➽ ...?

 

83 .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다면 ? ➽ 동생 뚜들겨 패기, 욕

 

84 . 태어나서 내가 기억하는 첫기억은 ? ➽ 없음

 

85 . 태어나서 가장 감동 받았던 순간은 ? ➽ ...

 

86 . 태어나서 가장 많이 울어본 순간은 ? ➽ 엄마가 등짝스매싱 때릴 때

 

87 . 외로울 때는 언제 ? ➽ 혼자 있을 때

 

88 . 자신이 가장 존경스러울 때 ➽ 태블릿을 살 때

 

89 . 자신이 가장 한심스러울 때 ➽ 말 실수 했을때

 

90 . 머리의 한계를 느낄 때 ➽ 문제 풀때

 

91 . 내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 ➽ 지금 이 순간

 

92 . 1년 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 ➽ 야 쫌 노력해라잉

 

93 . 5년 후에 나는 어떤 모습일까 ? ➽ ....

 

94 . 비가 올 때 하고싶은 것 ➽ 자기

 

95 . 눈이 올 때 하고싶은 것 ➽ 동생 헤드록 걸어서 눈 속에 처박기

 

96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 ➽ 세상에 있는 모든 초능력을 다 쓸 수 있는 초능력

 

97 .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 ➽ 대형 리조트 사기

 

98 . 현재의 고민 ➽ 전자기기 사고싶당

 

99 . 100문 100답 이후 할 일 ➽ 걍 기절

 

100 . 문답을 마친 나에게 하고싶은 말 ➽ 손 아퍼여 ㅠ.ㅠ

 

댓글1

  • 정예지 6레벨 2021-05-12 20:19

    0 0

    맞아요^^ 저도 아이유 진짜 팬인데요ㅜㅜㅜㅜㅜ

1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