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

통합검색
스마트키트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전염병 02장

박시윤 기자 5레벨 2021.09.06 17:44

(ㅊㅊ: 미캔)

 

지난화 줄거리: 채은은 티브이를 틀어 뉴스를 확인한다.

 

 

왠지 모르게 불길한 예감이 들기 시작했다.

채널을 돌려봤지만 같은 내용이었다.

 

띠리링 띠리리링

 

"여보세요? 엄마! 언제 와?"

 

"채은아! 차가 너무 막혀서 좀 늦게 도착할것 같아. 점심 혼자 먹고 있어!"

 

"네? 갑자기요..?"

 

옆의 뉴스에서는 밑에 자막으로 도로가 마비됐다. 라고 설명하고 있었다.

 

"얼마 정도 걸리는데요?"

 

"어..1시간 정도? 얼른 밥먹어~"

 

뚜뚜뚜

 

1시간이라니.... 너무 오버인듯 했다.

 

"뭐 먹지?"

 

냉장고에는 김치와 멸치 밖에 없었고, 밥도 없었다.

 

"뭘 먹으라는 거야....."

 

난 어쩔수 없이 다시 집을 나와 편의점으로 갔다.

 

집 앞은... 너무나도 고요했다.

 

 

 

"편의점ㅇ... 어? "

 

편의점은 문을 닫았다.

그 옆도, 마트도, 문 연 가게 하나 없었다.

 

난 다시 집으로 갔다.

 

 

"김치랑 멸치나 먹어야지 뭐...."

 

그렇게 난 난생 처음으로 점심을 김치와 멸치를 먹었다.

 

혹시나 해서 내가 다니는 영어학원에 가봤지만 문을 열지 않았다.

 

난 시계를 봤다.

 

3:12

 

 

벌써 2시간이나 지났다.

 

"왜 안오시지?"

 

슬슬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띠리링 띠리링 띠리링 띠리리링

 

 

 

 

 

 

"전화도 안받으시고....."

 

내 귀에는 구급차 싸이렌 소리만이 들렸다.

 

 

 

띠리링띠리링

 

 

 

"엄마! 왜 이렇게 안와!??"

 

"지연우분 따님 되십니까?"

 

우리 엄마가 아니다.

그런데 우리 엄마의 이름을 알고 있었다.

 

"누구에요?"

 

"아, 저 119 구급대원 입니다."

 

"네?? 구,구급대원이요...? "

 

 

 

 

+ 알람 신청 받습니다!

현재= 이ㅁ진님

 

 

 

 

 

 

 

 

 

 

댓글68

  • 최은서 5레벨 2021-09-06 20:39

    0 0

    저욥!

    • 박시윤 5레벨 2021-09-07 08:48

      0

      알람신청하신건가요...?
      네!

  • 이채현 6레벨 2021-09-06 17:59

    0 0

    알람설정이용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6

    0 0

    마법샤에 이어서
    이 소설 터지나요!!(?)
    시작부터 알람이 2개나 있구!!!!!

  • 김형석 5레벨 2021-09-06 17:55

    0 0

    알림신청이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47

    0 0

    동면이인일 거에요,,
    쥔공의 어머니는 아닐 거에요..



    동명이인 맞죠...?

    • 구호성 5레벨 2021-09-06 19:13

      0

      제가 60번째 댓을 답니다

    • 오유경 7레벨 2021-09-06 18:29

      0

      뭐였는데융??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20

      0

      저도 가봅니따! 안뇽히계세요!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13

      0

      (당황하지 않은 1人(임미다))

    • 박시윤 6레벨 2021-09-06 18:13

      0

      ㅋㅋㅋㅋㅋ 이거 댓글 왜 이렇게 많이 있나욬ㅋㅋ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13

      0

      저 가볼게요!
      안녕히계세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13

      0

      ㅠㅠ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12

      0

      아니 완전 단호하게 정색하시면서 
      '경찰이랑'에 마침표까지 딱 찍어놓으셔서 저 진짜 놀랐다구요ㅠㅠ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12

      0

      오예 

      화이팅임미다아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12

      0

      제가 여기서 되게 장난 안치는 타입이라서 믿으실줄 알고 한번 장난 쳐봤어요..ㅋㅋ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12

      0

      아ㅠㅠㅠㅠ 저 놀랐잖아요ㅠㅠㅠㅠ
      놀리지 마시라구요ㅠㅠㅠㅠ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11

      0

      네.
      장난 이구요..ㅋㅋㅋ
      그냥 글 쓸게요~~
      ㅋㅋㅋ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11

      0

        

      박ㅅ윤@오 이런 ㅌㅌ(임다)
       
             ㅇ                 ㅇ
       ㅡ  ㅣ           ㅡ   ㅣ             
             ㅅ                    ㅅ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10

      0

      아님 저 혼자 당황한 건가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10

      0

      평소에 장난으로 저도 하는 드립이에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9

      0

      이분 장난 같던데....
      평소에도 다른 작가님들한테 이런 장난 치시는 경우가 있어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9

      0

      진짜요???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9

      0

      전화 하고 있다고요.
      경찰이랑.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8

      0

      채민님@ 그럼 먼저 경찰 부를게요.
      네. 저기 112죠?
      글쎄 채민이라는 분이 절 납치하려고해요.

      저 진짜 하고 있어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8

      0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7

      0

      @네엥~
      전 말 잘 듣는 악랄하고 착한 어린이랍니다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7

      0

      한별님@ 네네ㅠㅠ 저도 아직 못봤어요(?) 정리 영상만 봤어요~ㅜㅜ
      근데 넘넘 슬픈데 끌려요~~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07

      0

      문 따면 돼요 

       


             달그락...

      ㅇ       ㅣ 
      ㅣㅡ   ㅣ 문
      ㅅ       ㅣ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6

      0

      저 납치 못해요~~
      납치하면 글 안쓸거에여~~
      차라리 놔두세요~
      그럼 지가 알아서 안쓴다고 해놓고
      많이 써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6

      0

      엇 다 본건 아니구  정리 영상을 봤는데 정말 슬프더라구요ㅠㅠㅠ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05

      0

                                                   ㅇ        ㅣ

         계시나요                     ㅣㅡ    ㅣ 문
                                                ^         ㅣ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5

      0

      채민님@ 없워요~~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5

      0

      한별님@ 네네네네ㅔㅔㅔ!! 아시나여!!!! 저 이 만화 팬인데!!!!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4

      0

      ㄴ6렙 시윤님
      ㅋㅋㅋㅋㅋ알겠어욬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4

      0


      이 세상에 박시윤이란 이름 가진분 많더라구요~
      찾아보세요! 케레케ㅔㄹ레렐케켘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4

      0

      + 이건 지금 상황과는 조금 딴 얘긴 데요...
      혹시 시윤님 프사 그날 본 꽃의 이름은 우리는 아직 모른다 맞나요...?

    • 박시윤 6레벨 2021-09-06 18:03

      0

      "그냥 전국에서 박시윤이라는 분을 찾으면 됩나다" 저는 잡아가지 마세요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2

      0

      전번 따신분 없어요.
      그래서 철통 방어죠..ㅋㅋ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1

      0

      안돼요..
      저 제 가족이 어과동 하는거 몰라요...
      죄송하지만 제 입은 말할 생각이 없답니다:)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1

      0

      막 땅 두드리면서
      "땅아, 땅아, 넌 시윤님 어디 사시는 줄 아니?" 하면 알려줄까요..ㅋㅋ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01

      0

      전번 따신 분 있나여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8:01

      0

      어디 사시나여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1

      0

      전 철통 방어요.
      물으려면 세상에게~^^
      전 답 안해욧~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0

      0

      어디 사세여..?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8:00

      0

      절대 나쁜 의도는 없구여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에여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8:00

      0

      잠,잠만요...
      왜 독자분이 점점 느는것 같죠...??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7:59

      0

      윤까님 어디사세요..? ^=^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59

      0

      그냥 전국에서 박시윤이라는 분을 찾으면 됩니다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9

      0

      ?? 잠,잠만요!!!
      납치라뇨..??
      저 얼공도 한번도 안해서 개인정보 유출 없는데...?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59

      0

      가죠, 보쌈 작전.

    • 박시윤 6레벨 2021-09-06 17:58

      0

      (진짜 동명이인 등장)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8

      0

      큐큐큐ㅠㅠ큐큐 케케케케ㅔㅔ케케ㅔ레레
      (뭐야 이 멍충인...)
      쨋든 착하신 독자 10명이계시면 연재 할께요! 케케ㅔ레케ㅔㅇㄹ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7:58

      0

      오 보쌈작전 또 가나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57

      0

      미1치셨습니까.. 는 아니구요 제가 이분을 납치하여 연재를 시키도록 하죠
      전 그만 시윤님을 납치하러...

      ???:이제부터 이분은 제껍니다.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7:56

      0

      으아아아

      그럼 전 최대로 악랄한 기자고
      ㅎ별님은 최고로 착하신 독자((퍼벅 맘대로 짓기 금지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5

      0

      흙흙
      악랄한 독자분이 계셔서 연재를 접을게여(?)
      흙흙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7:54

      0

      전 악랄한 기자구요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53

      0

      ㅋㅋㅋㅋ전 악랄한 독자라구요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3

      0

      보,보셨군요..ㅠㅠ
      뿌에엥에ㅔㅔㅔ엥(?)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52

      0

      스포를 얻게 됩니다!(22)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2

      0

      삭제 완료! 요!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2

      0

      아,안돼요!!! 
      삭제!!

    • 이채민 6레벨 2021-09-06 17:51

      0

      이렇게 해서 스포를 얻게 됍니다!

    • 박시윤 5레벨 2021-09-06 17:51

      0

      계획이..다 있어요...(?)
      (뭔 계획은 계획! 자까 사표 쓸 작정 했냐!!(?)

    • 박한별 6레벨 2021-09-06 17:48

      0

      +에이 설마 쥔공 어머니겠에요?
      쥔공에게 2화부터 그런 시련과 고난을 주실 작가님을 아닐거라 믿습니다

1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