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은 포트폴리오

Today 2 / Total 10,222

어린이과학동아 바로가기 어린이과학동아 바로가기
853
  • 전서형

    안뇽하세요

    2020.08.09. 17:57
  • 정원준

    안녕!(나 반박...아니죠? 반박이예요? 너무 오래 어과동을 안하고 퐆만 확인해서 몰라요 ㅋ)

    2020.08.09. 20:34
  • 최희수

    ?!제가여!(?엥?)

    2020.08.09. 22:28
  • 김수안

    안뇨옹 !!

    2020.08.09. 22:49
  • 권지수

    안냐압 ><

    2020.08.10. 08:02
  • 박세은

    안뇽❤

    2020.08.10. 09:28
  • 강예은

    @최연희 뚰 ! @최주원 나 12살 응응 ! 누나라고 불러줘 ! @정원준 안녕 ! 반박 아니야 ㅎㅎ @김수안 안녕 ! @권지수 안녕 ! @박세은 안녕 ! ♥️

    2020.08.10. 10:17
  • 이소민

    안뇽 !

    2020.08.10. 10:26
  • 이다은

    아핳 언니 안뇽!

    2020.08.10. 11:00
  • 이미향

    예으나아 앙녕

    2020.08.10. 12:02
  • 최주원

    누나 안~~~~~녕

    2020.08.10. 13:43
  • 강예은

    @이소민 안녕 ! @이다은 안녕 ! @이미향 안녕 ! @최주원 안녕 !

    2020.08.10. 14:28
  • 김정민

    안냥!!

    2020.08.10. 20:58
  • 강지혜

    안녀엉 !

    2020.08.10. 21:26
  • 강예은

    @김정민 안녕 ! @강지혜 안녕 !

    2020.08.11. 11:01
  • 이소민

    안녀엉 !!

    2020.08.11. 11:16
  • 박세은

    안녀러녕녕

    2020.08.11. 11:20
  • 강예은

    @이소민 안녕 ! @박세은 안녕 !

    2020.08.11. 16:08
  • 박채란

    안뇽

    2020.08.11. 17:10
  • 한지민

    예으니 안녀어ㅠㅠ❤❤❤

    2020.08.11. 21:07
  • 윤서진

    예으니 안뇨옹

    2020.08.11. 22:08
  • 강예은

    @박채란 안녕 ! @한지민 언니 오랜만이다 ㅠㅠ 안녕 ! ♥️ @윤서진 안녀엉 !!

    2020.08.12. 11:38
  • 권지수부계

    앙뇨 !

    2020.08.12. 16:26
  • 고현우

    안녕하세요 ! 햄스터는 곧 있으면 분양 받을 예정입니다

    2020.08.12. 20:10
  • 강예은

    @권지수부계 안녕 ! @고현우 안녕하세요 ! 아앗 .. !! 그렇군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햄스터 2마리를 1 ~ 2 년 이상 데리고 있거든요 ㅎㅎ 혹시 모르시는게 있으면 물어봐 주세요 !! 답 해 드릴게요 !!

    2020.08.12. 20:27
  • 고현우

    넵 감사합니다

    2020.08.12. 20:35
  • 고현우

    도와주신다고 해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부터 궁금 한 것이 있으면 올게요 :)

    2020.08.12. 21:15
  • 고현우

    그리고 반모될까요? 11남이에요 마음이 따뜻하신거 같아서 반모를 하고 싶어요 !

    2020.08.12. 21:16
  • 고현우

    또 도와주신다고 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2020.08.12. 21:24
  • 김민결

    반모 될까요? 10/남 이고, 좋은 분이신 것 같아서요~~

    2020.08.13. 08:50
  • 강예은

    @고현우 네넹 !! / 넵 ! 꼭 물어봐 주세요 !! 제가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 공부 많이 했거든요 !! / 네넹 !! 이제 햄집사 돼시는 분이랑 반모는 당연히 좋아요 !! 12녀 에요 ! 허헐 ㅠㅠ 이유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선반으로 다음 댓 답변 할게요 !! / 친하게 지내자 !! @김민결 아앗 네 ! 12녀에요 !! 선반 갈게요 !!

    2020.08.13. 11:31
  • 김서현

    안녕하세요:)

    2020.08.13. 11:49
  • 이은채

    물온도ㅋㅋㅋ큐ㅠㅠ

    2020.08.13. 13:11
  • 고현우

    반신 받아줘서 고마워 !!

    2020.08.13. 13:32
  • 고현우

    궁금한게 있는데 먹이는 언제 언제 줘야되 ??

    2020.08.13. 13:32
  • 강예은

    @김서현 안녕하세요 ! @이은채 후훟 @고현우 응응 !! / 먹이는 너무 많이 주면 비만이 될 수 있고 너무 자주 주면 편식할 수 있기 때문에 똑같은 양을 매일 주거나 이틀에 한 번 씩 주는 것도 좋아 ! ( 단 하루에 다 먹으면 다음날 사료 줘야해 !! )

    2020.08.13. 14:51
  • 고현우

    친절한 답변 고마워 :D

    2020.08.13. 19:00
  • 이예은

    안노옹'

    2020.08.13. 21:03
  • 고현우

    안녕 ! 19일 날 붐양 받을거여서 집을 샀는데 리빙박스 아닌데 괜찮겠지?

    2020.08.14. 08:53
  • 곽주원

    안냥하세영~!!

    2020.08.14. 09:01
  • 권지수

    안녀 프사 귀엽당 ><

    2020.08.14. 10:03
  • 강예은

    @고현우 아냐아냐 !! @이예은 안녕 ! @고현우 음음 .. 혹시 집이 철창 집이니 ? 핸들링 할 때는 철창 집이 더 좋긴 한데 햄스터가 점점 크는데 그 때도 철창 집에서 산다면 집이 좁은 스트레스로 빨리 갈 수 있으니까 나중에는 더 큰 리빙박스에서 키우는게 좋아 ! @곽주원 안녕하세요 !! @권지수 안녕안녕 !! ㅎㅎ

    2020.08.14. 12:12
  • 곽주원

    맞방 또 왔습니당!

    2020.08.14. 12:42
  • 고현우

    하나 더 검색해서 알아왔는데 철창 집은 햄스터들이 갈아 먹는대. 암튼 답변 고마워 :)

    2020.08.14. 12:49
  • 강예은

    @최주원 감사해요 ㅠㅠ @고현우 응응 맞아맞아 근데 핸들링할 땐 철창집이 간식 줄 때 햄스터 입장에서 이 철창이 있으니까 날 해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간식을 받아 먹거든 !!

    2020.08.14. 12:53
  • 고현우

    아 !! 누나 말이 맞네

    2020.08.14. 13:13
  • 고현우

    역시 키워본 사람이 맞는 것 같아!

    2020.08.14. 13:14
  • 장희우

    음 죄송합니다 제가 반모자가 기억이 안나서요. 혹시 예은 기자님 예전에 저한테 반모 신청하신 적 있으신가요..?

    2020.08.14. 16:13
  • 강예은

    @고현우 아앗 ㅎㅎ 고마워 !! @장희우 아 네 예전에 제가 반신하고 기자님이 받아주셨었어요 !

    2020.08.14. 16:51
  • 김민결

    반신 받아줘서 고마워!!

    2020.08.14. 21:18

2020.08.15

2020.08.15최신호

어린이과학동아 정기구독

기자가 되어 취재 하고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생태 탐사도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