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가장 살기좋은 곳 과천에 오셔요~~~ 하루하루가 즐거운 곳

윤민지 기자 6레벨 2014.03.05

모두 과천에 자주 와보셨나요?

과천을 자주 오셔야될 이유가 있어요.

 

첫째, 과천에는 관악산과 청계산이 있어요. 관악산과 청계산 모두 편하게 오르고 내려올 수 있는 산이여요. 우리 가족은 날씨가 좋으면 주말마다 청계산의 약수터에 올라가서 좋은 공기 마시고 점심을 먹고 내려와요. 올라가는 길도 내려오는 길도 모두 재미있고 신기해요. 아빠와 화석 찾기 놀이도 재미있게 해요. 나뭇가지 화석이 보고 싶은 분들 모두 모여 청계산을 오르세요.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어요.

 

둘째, 과천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과학관이 있어요. 우리 가족은 과학관이 생기자마자 요금받기 전부터 시간날때마다 과학관에 자주 가서 놀아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피타고라스의 삼각형 앞에 서면 1~2시간이 후딱 가버려요. 제 동생은 그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어린이 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요. 천체투영관과 천문대도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셋째, 서울 랜드와 동물원, 대공원이 있어요. 우리가족은 매년 서울랜드 1년 회원권을 끊어서 틈만 나면 서울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바이킹을 두손 번쩍 들고 타고, 후룸라이드 탈때는 비옷도 챙겨서 입고 신나게 타요. 대공원은 집에서 걸어서 산책코스로도 너무 좋아요. 계절마다 볼거리가 다양해요.

 

그외에도 미술관, 양재천, 야생화 단지 등등...과천은 거리마다 시골처럼 다정하고 아늑해서 좋아요. 매달 과천 여기저기에 축제,행사,놀이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친구들과 계획 잡느라 시간 가는 줄을 몰라요. 모두 모두 과천에 놀러오셔요~~~

 

 

 

 

 

 

 

댓글0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