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쥬라기 월드 특별 시사회를 다녀와서

임승룡 기자 2레벨 2018.07.08 01:21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이 과학 동아 기자 임승룡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2018년 6월 30일(토) 11시 30분에 CGV 용산아이파크몰 11관에서 진행된 쥬라기 월드 특별 시사회입니다. 저는 공룡을 좋아해서 이미 쥬라기 월드:풀른 킹덤을 보았지만 이번 시사회는 제목처럼 공룡 연구원님의 강연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사회였습니다.

 

<아래 사진:공룡 아마겟돈 강연 시작하는 모습>

  

영화를 감상한 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의 박진영 연구원님의 <공룡 아마겟돈>이라는 강연은 공룡을 사랑하는 많은 친구들의 호응이 있었습니다. 강연 제목인 <공룡 아마겟돈>은 <아마겟돈>이라는 영화에서 빌려온 제목처럼 공룡의 멸종이 소행성 충돌과 관련이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강연 도중 영화 속 공룡들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에는 공룡 사랑 친구들의 열띤 반응에 박진영 연구원님의 놀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공룡의 멸망, 아직 남아있는 1%의 공룡 이야기 그리고 공룡에 대해 궁금했던 질문도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아직까지 남아있는 1%의 공룡과 함께하는 연구원님 사진>

 

마지막에는 기자단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공룡 그림이 그려진 사인도 받을 수 있어서 시사회에 참석한 것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아래 사진:공룡그림이 그려진 사인을 받고 기분 좋은 임승룡기자>

 

 

이상 어린이과학동아 임승룡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18.07.08

승룡 기자, 반가워요. 쥬라기 월드 특별 시사회에 참석했었군요. 긴 글은 아니었지만, 시사회에 참석해서 느낀 점을 간결하게 잘 표현해 주었어요. 문장도 맞춤법이나 띄어쓰기 실수가 거의 없었던 점도 좋았어요. 다만 조금 더 그날 영화를 보면서 느꼈던 점이나, 강의를 들으면서 알게된 점, 생각한 것을 문장으로 표현했더라면 그날 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한 친구들이 글을 통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을 것 같아요.
각각의 사진에 짧은 설명을 써 준 점은 참 좋았어요. 다음에 글을 쓰게 된다면 좀 더 승룡 기자가 알게된 것과 느낌을 문장으로 써 보길 바랄게요. ^^

댓글2

  • 섭섭박사 7레벨 2018-07-09 07:20

    0 0

    공룡 박사님도 놀란 기자단의 위력! 승룡 기자가 기사로 잘 알려 주었네요. 생생한 현장의 느낌을 잘 알 것 같아요. ^^...

    • 임승룡 2레벨 2018-07-15 15:06

      0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