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기사

글쓰기

이봄기자의 브롤스타즈 파헤치기 2화-파이퍼 편

이봄 기자 5레벨 2020.01.13 17:50

안녕하세요~이봄기자의 브롤스타즈 파헤치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원거리 도사 파이퍼 입니다.

1. 파이퍼의 이모저모
파이퍼는 우산으로 위장한 저격총을 가지고 다니는 여성 브롤러입니다. 사거리가 무지하게 긴 저격수죠. 파이퍼의 공격은 멀리서 쏠수록 데미지가 강합니다. 파이퍼의 궁극기는 공중으로 뛰어오르면서 수류탄 4개를 투척합니다.

2.파이퍼 공략법
쇼다운에서는 매복 스타파워가 있지 않다면 풀숲으로 들어가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파이퍼는 근접전이 굉장히 약합니다. 그래서 풀숲에서 근접브롤러를 만난다면 순식간에 끝장나기 때문입니다. 파이퍼는 일단 원거리에서 공격하세요. 파이퍼는 원거리 최강이라고도 할수 있기 때문이죠. 또 죽을 것 같다면 궁극기를 사용해 도망치세요! 

3. 파이퍼의 스타파워
파이퍼는 매복과 재빠른 저격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매복은 풀숲에서 쏘면 데미지가 800 늘어나는 스타파워입니다. 주로 작은 풀숲이 듬성듬성 나 있는 곳에서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재빠른 저격은 일반 공격이 적중했을때 탄환 0.3개를 즉시 재장전하는 스타파워입니다. 주로 상대방을 많이 맞춰야 하는 쇼다운이나 론 스타에서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던지기의 달인 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안녕~

글쓰기 평가어린이과학동아 기자2020.01.14

게임 캐릭터를 소개했네요.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네요. 게임을 주제로 한 글을 쓸 때에는 게임을 전혀 모르는 친구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쓰는 것과, 게임의 캐릭터만을 소개하기 보다는 게임의 특징 등도 함께 소개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1

  • 김지환 5레벨 2020-01-18 23:20

    0 0

    이제는 망해버린...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