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자단 포스팅

글쓰기

하.......?

김수안 기자 6레벨 2020.05.13 15:05

 

 

  아니.. 앗 근데 약간 불쾌해 지는 말이 있으니 욕이나 은어/반말 등에 약하신 분들 뒤로가기 클릭!(아니요 누르지 마세요 위로좀.....)

  아니.. 진짜 교육부는 뭐하는 데예요? 아 증말 찔끔찔끔 꼬물꼬물 미루지 말고 그냥 1학기 다 쉬면 되잖아요! 그런데 개학을 한다 해도 에어컨은 틀지만 어떻게 창문을 열어요? 그럼 전기만 낭비되는 거잖아요. 우리나라 안그래도 돈 부족한데..... 금융 위기인데 생각해봐요, 그 창문을 열면 밖에 있던 더운 열기가 들어와요. 그럼 에어컨을 틀잖아요? 그러면? 돈망 낭비 되는 거죠. 아니 그것도 그렇지만 마스크쓰고 어떻게 버티냐고요... 코로나 중반에 kF94 왕창 사 놨는데 이제 와서 마스크(80)사려니 안팔아! 근데 94는 진짜 찜닭 되는 거잖아요..... 아니 더 웃긴게 뭔지 아세요? 춤은 집에서 아무 음악 좋아하는거 틀고 추면 되는데 왜 이태원을 가요???????? 와 나 온클하면서 죽을뻔한게 맨날 과제 내고 유튭 시청하는데 개힘들어............ 온클 진짜 양아치인거 아시죠? 여러분 티비로 하시는 분들도 있고 위두랑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위두랑 하면 하루 종일 폰만 보고 있어야 되고 컴컴터만 붙들고 있어야 되는데... 아 근데 카메라 써야 되서 폰 잠금 풀면 갑자기 껨이 하고 싶어져요. 근데 그거 억누르고 과제를 완료 하면 문제집도 풀어야 되고.... 악 그리고 엄만ㄴ 항상 외식은 많이 하면서 학원을 갈지 안갈지는 맨날 아빠랑 의논해본대... 근데 의논 안하고 다음달부터 가자.... 원래 3월에 가고 싶다고 하니까 엄마가 4월에 가자네요? 그레서 미루어 줬더니 계속 미루다가 이번주 금욜부터 가기로 했했어요. 진짜 한 3-4달 쉬었는데... 엄마는 바이올린 줄도 안갈아 주고 풀싸이즈 아직 적응 안된거 알면서... 아 그리고 오캐스트라 악보가 학원에 있는데 엄만 걍 아무건거나 하래요? 하 참나..... 그리고 피아노는 집에 있으니까 알아서 하라고 해요... 원래 저 6월에 정기연주회 잡혀서 연습 진짜 많이 해야 되는데.... 실력이 덩이라 흑건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그냥 학원서 레슨 받는 건데.... 하 진짜 글서 저 지금 오캐스트라 너무 가고 싶고 애들이랑 바이올린 합주도 하고 싶은데... 간만에 실컷 울었네요ㅜㅜ 근데 댓 남길떄 위로도 쫌 같이,,,,,,,,)퍼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ㅓㅓㄱㄱ

댓글3

  • 정예지 5레벨 2020-05-25 13:36

    0 0

    그러게.휴..홧팅!

  • 이현준 5레벨 2020-05-13 15:29

    0 0

    빨리 게학 했으면 좋겠네요ㅠ 힘내세요!

  • 이현준 5레벨 2020-05-13 15:27

    0 0

    네... 좀 힘들긴 하죠ㅠ

1
통합검색
  • 폴리매스 문제는 2019년도 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입니다.

  • ☎문의 02-6749-3911